UEFA 재추진

UEFA

UEFA, 챔피언스리그 재추진 실수로 붉어졌다

레알 마드리드는 UEFA의 챔피언스 리그 무승부 경기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레알은 화요일(AEDT) 16강에서 파리 생제르맹과 짝을 이루었습니다.
UEFA 첫 번째 실수로 전체 무승부를 다시 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스페인 클럽은 처음에 포르투갈 클럽 벤피카와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대신 PSG의 슈퍼스타 리오넬 메시, 킬리안 음바페, 네이마르의 공격에 직면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처음에 비야레알과 짝을 이루었지만 두 팀이 같은 그룹에서 진출했기 때문에
잉글랜드 클럽은 그 볼에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맨유는 그 후 PSG와 짝을 이루었지만, 잉글랜드 클럽은 실수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가능한 상대에 포함되어야 했지만
실수로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 감독은 전체 추첨을 ​​다시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아틀레티코와 맨유는 두 번째 무승부에서 짝을 이뤘다.

파워볼전용사이트

UEFA 성명을 통해 “외부 서비스 제공업체의 소프트웨어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어 임원들에게 어떤 팀이 서로 뛸 수 있는지 지시한 결과,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조추첨에서 중대한 오류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

8개의 짝 중 하나만이 두 프로세스 모두에서 동일하게 나왔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첼시가 릴과 대결하는 것입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원전 상대 아틀레티코가 아닌 이 단계에서 데뷔전을 치른 잘츠부르크와 맞붙는다. 리버풀은 잘츠부르크와 짝을 이루었지만 나중에 인터밀란과 맞붙게 되었습니다.

다른 마지막 16경기는 스포르팅 리스본 대 맨체스터 시티, 벤피카 대 아약스, 비야레알 대 유벤투스입니다.

1차전 경기는 2월 15일부터 23일까지 주중 2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리턴 게임은 3월 8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됩니다.

2차 조추첨식은 UEFA 토너먼트 디렉터인 조르지오 마르체티의 사과로 시작됐다.

재추첨은 대회가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눈부신 충돌에서 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눈에 띄는 게임에는 여전히 시드가 없는 팀을 구성한 조 2위 팀 중 단연 최고의 팀이었던 PSG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뉴스정보

레알은 파리에서 음바페와 네이마르의 첫 시즌이었던 2018년 같은 무대에서 PSG를 탈락시켰다.

PSG-마드리드 게임은 또한 음바페가 시즌이 끝나면 계약이 만료되면 그가 합류할 것으로 예상되는 팀과 맞붙게 될 것입니다.

레알은 UEFA에 벤피카와의 원래 팀을 유지할 것을 촉구했다.

첼시는 83분에 교체로 간신히 필드에 나섰던 19세의 조 겔하트가 타일러 로버츠의 크로스를 연결해 그의 리그 첫 골을 기록하면서 쫓겨났습니다.

Blues가 타이틀 경쟁에서 더 뒤쳐진 것처럼 보였을 때 Rudiger는 Mateusz Klich의 도전을 받았고 Jorginho는 홈으로 슬로트했습니다.

United는 Norwich에서 아이디어가 부족했습니다. 홈키퍼 Tim Krul은 후반에 두 번의 선방을 성공시켰고 Ronaldo가 승리하고 후반 플레이에 대한 그의 스팟킥을 전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