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500은 약세장에

S&P 500은

S&P 500은 약세장에 빠졌고, 2022년 손실이 가속화되면서 다우는 다시 급락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번주 이틀간의 연준 이사회를 앞두고 예상보다 높은 인플레이션 데이터에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 시장은 투자 손실이 계속 누적되면서 월요일 급격한 하락세를 이어갔고, 이는 휘발유 가격 상승과 투자 계정 감소 사이에 끼어 있는 많은 미국인들에게 경제적 위기를 안겨주었습니다.

이날 S&P 500 지수는 3.9%,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 지수는 4.7% 하락했다.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약 2.8% 하락했다. 각 지수는 2022년에 급격히 하락했으며 시장이 언제 안정될지에 대한 명확한 징후는 없습니다.

암호화폐도 월요일 비트코인 ​​가치가 10% 이상 하락하면서 폭락했습니다.

연준은 화요일과 수요일에 회의를 가질 예정이며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 500은

많은 분석가들은 중앙은행이 금리를 0.5% 포인트 인상할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JP모건 체이스는 월요일 연구 노트를 발행하여 연준이 이번 주에 금리를 3/4포인트 이상 인상할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이 메모는 긴박감이 연준에 정착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연준의 캠페인은 주식 시장에 엄청난 압력을 가하고 있으며, 그 결과 미국 경제가 침체에 빠질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과거에는 지속적인 주식 시장 매도세가 더 광범위한 경기 침체 압력으로 이어져 가계가 주택 개조 프로젝트 및 여행과 같은 일을 뒤로 미루도록 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월요일의 하락으로 S&P 500은 지난달 장중 거래에서 벤치마크에 잠시 닿은 후 가장 최근 고점에서 20% 하락한 약세장 영역에 다시 진입했습니다. 한편 나스닥은 올해 들어 지금까지 30% 이상 하락했다.
미국인들은 실업률이 극도로 낮고 소비자들이 지출을 계속함에도 불구하고 미국이 경기 침체에 들어갈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여러 동시적 경제 요인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정책 입안자들이 처음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오래 지속되어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더욱 탄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20년 2월과 3월의 초기 매도세에서 급격히 반등한 주식 시장은 물가 상승을 막기 위한 연준의 캠페인 기간 동안 가치가 떨어졌습니다.
AJ 벨 투자 이사는 “예상보다 높은 미국 인플레이션 수치로 인한 숙취가 시장 전반에 가위질하는 고통을 계속해서 야기하고 있다

”며 “연준이 금리 인상에 대한 페달에서 발을 뗄 수 있다는 희망을 없애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Russ Mold는 월요일 메모에서 말했습니다.
주식 시장을 휩쓸고 있는 것과 같은 지속적인 시장 매도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큰 난제를 안겨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제 401(k) 명세서나 투자 계정을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 매도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추가 하락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Mor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