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jab 의회 여론조사

punjab

Punjab 의회 여론 조사: 정당들이 EC에 주에서 선거를 최소 6일 연기하도록 요청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늘 오후에 펀자브에서 열리는 2월 14일 총선 연기에 대한 여러 정당들의 요구를 논의하기 위해 회의를 가질 예정입니다.

NDTV 보도에 따르면 선거관리위원회가 정오쯤 이 문제에 대한 결정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고 이 문제를 직접 아는 사람들이 말하면서 익명을 요청했습니다.

여론 조사를 연기하라는 요구가 있는 이유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설명합니다.

투표를 취소하기 위해 전화하십시오.

1월 14일 펀자브 주 장관 차란짓 싱 찬니는 수실 찬드라 최고 선거 관리 위원에게 서한을 보내 2월 16일 구루 라비다스 자얀티 때문에 의회 투표를 최소 6일 연기할 것을 요청했다.

넷볼

현재 펀자브주 의회 선거는 2월 14일에 단일 단계로 실시될 예정이며 결과는 3월 10일에 나올 예정입니다.

EC에 보낸 편지에서 Channi는 신자들이 Guru Ravidas Jayanti를 위해 Uttar Pradesh의 Varanasi로 여행할 것이며 따라서 투표를 할 수 있도록 선거를 연기해야 ​​한다고 썼습니다.

약 2000만 명의 SC(Scheduled Caste) 신도들이 2월 10-16일 사이 우타르프라데시의 바라나시를 방문할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덧붙여서, Scheduled Castes 커뮤니티는 펀자브 인구의 32%를 구성합니다.

Channi는 편지에서 “이러한 상황에서 이 지역 사회의 많은 사람들은 헌법에 명시된 권리인 주 의회에 투표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 Banaras를 방문하여 의회 선거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투표 날짜를 연장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Punjab BJP도 비슷한 요청으로 투표일을 밀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솜 프라카시(Som Prakash) 연방 상무부 장관도 주 선거를 2월 18일 이후로 연기할 것을 요청하는 서한을 선거관리위원장에게 보냈습니다.

또한 Punjab Lok 의회는 Punjab의 선거를 일주일 연기하라는 요구를 지지했습니다. PLC 사무총장 Kamal Saini는 여론 조사 패널에 보낸 서한에서 “펀자브에서 수만 명이 매년 Guru Ravidas Jayanti 주변에서 Banaras를 방문합니다.

Shiromani Akali Dal(Sanyukt)의 Sukhdev Singh Dhindsa 회장도 투표 패널에 보낸 서한에서 투표 날짜를 연기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펀자브에서 투표

1월 8일, 선거 관리 위원회는 펀자브 주에서 117석에 대한 투표가 2월 14일에 단일 단계로 실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투표는 3월 10일에 집계됩니다.

2017년 선거에서 의회는 77석을 획득하여 주에서 절대 다수를 차지했으며 10년 만에 Shiromani Akali Dal-Bharatiya Janata 당 정부를 축출했습니다.

Aam Aadmi Party(AAP)가 20석으로 2위, SAD-BJP 동맹이 18석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펀자브의 모든 정당은 다가오는 주 의회 선거에서 힌두교도, 정계 카스트 및 기타 후진계급 투표 은행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다수의 전통적인 시크교도 표를 구하고 있습니다.

생활뉴스

의회는 2017년 의회 투표에서 SC 힌두교도 43%, 2012년 37%를 얻었지만 지난번에는 SC 힌두교가 아닌 사람이 48%, 이전 선거에서는 46%를 얻었습니다.

정치 분석가인 Kuldeep Singh 교수는 New Indian Express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찬니가 총리가 된 후 이 사실이 부각됐다. Jat Sikh는 전통적으로 SAD에 투표합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신성 모독 문제와 농부들의 소동으로 인해 Akalis는 이 커뮤니티에서 더 적은 표를 받을 것입니다. 힌두교도들의 투표는 모든 정당들에게 나누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