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mbrokeshire: 영국 최초의 풍력 및 태양열

Pembrokeshire

Pembrokeshire: 영국 최초의 풍력 및 태양열 전화 마스트
먹튀검증커뮤니티 영국 최초의 “오프 그리드(off-grid)” 이동 전화 마스트는

외딴 마을에 4G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년 간의 시범 프로젝트에서 켜집니다.

Pembrokeshire의 Eglwyswrw 근처에 있는 돛대에는 자체 풍력 터빈, 태양열 패널 및 배터리 저장소가 있습니다.

Vodafone은 성공할 경우 다른 원격 및 시골 지역의 “비점(not-spot)”에 대한 연결을 의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Ofcom Wales는 이를 디지털 경제에 대한 보다 평등한 접근을 가져올 수 있는 긍정적인 이니셔티브라고 불렀습니다.

Ofcom Wales의 규제 업무 책임자인 Elinor William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O2도 전화를 못받을 정도로 접수가 안 좋았다’
모바일 회사는 10억 파운드의 농촌 보장 계획에 서명합니다.
커버리지를 위해 완화된 모바일 마스트 규칙
Vodafone은 사용 중인 새로운 유형의 풍력 터빈이 약한 바람에서도 전력을 생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Port Talbot의 Crossflow Energy에서 개발한 터빈은 물레방아처럼 바람에 굴러갑니다.

기존 터빈보다 조용하고 새와 박쥐의 눈에 잘 띄므로 이동식 마스트는 시골과 민감한 장소에 더 적합합니다.

Eglwyswrw의 Home Farm에서의 시험은 풍력 터빈과 태양광 패널이 얼마나 많은

전력을 생산하고 배터리가 저장할 수 있는 에너지의 양을 알아낼 것입니다.

Vodafone은 올해 말 이전에 웨일즈에서 유사한 “자체 동력 돛대”를 위한 또 다른 장소를 지정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Pembrokeshire

Preseli Pembrokeshire의 Senedd(MS) 회원인 Paul Davies는 “Eglwyswrw와 같은 시골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는 정말 흥미로운 개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파일럿이 지역에서 큰 성공을 거두어 우리가 이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앞으로 가능한 한 많은 지역사회에 배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를 의뢰한 국립 여성 연구소 연맹(National Federation of Women’s Institutes)에

따르면 작년 6월 웨일즈에서 실시한 디지털 연결 설문조사에서

“광대역 및 휴대전화 수신의 안정성과 액세스에 있어 도시와 농촌 사이에 격차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 의장인 Eirian Roberts는 그녀가 “평등의 문제로 농촌 지역에서 휴대 전화 신호를 개선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환영하며” 그들은 “큰 관심을 가지고” 시범 계획을 따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riends of the Earth의 과학 책임자인 Mike Childs는 “태양광 패널과 풍력 터빈의 비용이 현재 매우 낮아 환경뿐만 아니라 어려운 환경에서 전력에 접근이 제한된 사람들에게 이익이 됩니다. 영국과 전 세계의 농촌 지역에 도달합니다.

“청정 기술은 미래이며 가능성의 세계를 열 수 있습니다. 이제 화석 연료의 시대에서 등을 돌릴 때입니다.”

웨일스 정부의 Vaughan Gething 경제 장관은 이것이 “디지털 포용 측면에서 정말 흥미로운 발전”이며 “

디지털 인프라에 대한 액세스를 개선하려는 우리의 주요 목표 중 하나를 지원하여 외딴 지역에서 더 많은 모바일 커버리지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웨일즈 정부가 수년에 걸쳐 Crossflow와 이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프로젝트의 개발 및 구현을 지원할 수 있었던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