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C의 메타 독점 사례가 진행 중입니다

FTC의 메타 독점 사례가 진행 중입니다.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가 페이스북을 반독점 규정에 대해 법원에 제소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FTC의 메타 독점

먹튀검증커뮤니티 경쟁 및 소비자 규제 기관은 Facebook(현재 Meta라고 함)이 Instagram과 WhatsApp을 매각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작년에 동일한 작업의 이전 버전이 세부 정보 부족으로 인해 실패했습니다.

그 후 FTC는 사건을 수정했고 연방 판사는 주장이 이제 “훨씬 더 강력하고” 계속 진행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eta는 그것이 법정에서 승소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매각’을 노린다.
FTC의 주장은 페이스북이 경쟁을 없애기 위해 경쟁자를 체계적으로 사들여 사실상 독점권을 주었다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주요 사례는 2012년과 2014년에 Facebook이 인수한 Instagram과 WhatsApp입니다.

FTC는 주장된 독점을 제거하기 위해 해당 회사를 매각하는 “매각”을 모색했습니다.

제임스 보아스버그 판사는 2021년 6월 사건을 고려할 때 FTC가 문제 조사 지연에 대한 정당성을 제공하지 않았고 주장을 뒷받침할 충분한 증거도 제공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썼던 글에서 “페이스북이 독점이라는 기존 통념에 법원이 단순히 고개를 끄덕이기를 법원이 기대하는 것과 같다”고 썼다. 처음으로 1조 달러(0.7조 파운드)의 시장 가치를 달성했습니다.

Boasberg 판사는 화요일에 수정된 사건을 계속 진행하면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기간.”More News

FTC의 메타 독점

그러나 그는 “기관이 혐의를 입증하는 데 큰 과제에 직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메타는 FTC 의장을 맡고 있는 메타에 대한 열렬한 비평가 리나 칸이 회사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다며 이 사건을 완전히 기각해달라고 법원에 요청했다.

그러나 Boasberg 판사는 Khan이 공정한 판사가 아니며 검사에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칸이 의심할 여지 없이 페이스북의 독점력에 대한 견해를 표명했지만, 이러한 견해는 과거에 검사의 자격을 박탈했던 개인적인 적대감이나 재정적 이해 충돌에 근거한 ‘갈기 갈기’의 유형을 암시하지 않는다”고 썼다. FTC에 페이스북의 플랫폼 정책에 대한 일부 주장을 철회해야 한다고 말했는데, 페이스북은 이미 회사가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메타는 “오늘 결정은 우리 플랫폼 정책에 대한 주장을 기각함으로써 FTC의 소송 범위를 좁혔다.

“또한 기관이 몇 년 전에 승인한 두 건의 인수에 관한 사례를 입증하는 ‘큰 과제’에 직면해 있음을 인정합니다.” Meta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약 50,000명의 사용자가 “악의적인 활동”에 대한 경고를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가짜 계정을 만들고, 표적과 친구가 되고,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해킹 방법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활동에 대해 감시 회사를 비난했습니다.

회사는 언론인과 인권 운동가를 포함한 개인을 목표로 회사를 비난했습니다.

보고서에서 메타는 수개월에 걸친 조사 끝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왓츠앱에서 약 1,500개 페이지를 정지시켰다고 밝혔다.

메타는 회사들이 그들의 고객을 대신해 100개국 이상에 있는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았다고 말했다.

목요일의 보고서는 수천 명을 대상으로 하는 Pegasus 스파이웨어에 대한 올해 초의 주장에 이어 감시 산업에 대한 추가 조사를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