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falo Bills는 소송의 강간 혐의로

Buffalo Bills는 소송의 강간 혐의로 펀터 Matt Araiza를 석방합니다.

Buffalo Bills는 토요일 NFL의 떠오르는 스타 중 한 명인 펀터 Matt Araiza를 석방했습니다.

Brandon Beane 단장과 Sean McDermott 감독이 이적을 발표했습니다.

토토사이트 Beane은 Araiza가 비난에 집중할 필요가 있었고 주장된 행동이 사실이라면 플레이어가 “우리를 위해 갈 수 없는” 선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uffalo Bills는

목요일 샌디에이고 카운티 고등 법원에 제출된 소송은 Araiza가 샌디에이고 주립 대학에서 뛰던 10월 17일 캠퍼스 밖 할로윈 파티에서 Araiza를 만난 이야기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Buffalo Bills는

Araiza는 강간 및 소송의 다른 부분에 대한 혐의를 부인합니다.

NFL 네트워크의 Ian Rapoport가 금요일 저녁 트위터에 공유한 성명에서 그는 “사건의 사실은 소송이나 언론에서 묘사된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빨리 기록을 바로 세우기를 기대합니다.”

소송은 당시 21세였던 아라이자가 17세 소녀에게 술을 주었고,

오럴 섹스를 요구하고 옆 마당에서 그녀와 섹스를 한 뒤 침실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다른 두 남자와 함께 그녀를 집단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녀는 다음날 당국에 신고하고 강간 조사를 받았다고 소송은 전했다. 학교는 샌디에이고 경찰이 형사들에게 필요한 재량을 주기 위해 자체 타이틀 IX 조사 시작을 일시 중지할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달 초 샌디에이고 경찰은 수사 결과를 보내,more news

어떤 체포도 하지 않고 지방 검찰청에 그 문제가 아직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샌디에이고 주에서는 경찰이 자체 조사를 계속할 수 있다고 말한 것은 7월 22일이라고 밝혔습니다.

금요일 밤 캐롤라이나 팬서스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Araiza 대신 백업 쿼터백 Matt Barkley를 투입한 Bills는 그 슈트가 놀라웠다고 말했습니다.

Araiza는 6라운드에서 드래프트되어 작년에 대학 미식축구 최고의 펀터로 Buffalo에 입성했습니다.

Araiza의 변호사인 Kerry L. Armstrong은 토요일 밤 이메일을 통해 Araiza가 “매우 실망했지만 Bills에 화를 내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암스트롱은 “그는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결국 NFL에 복귀할 것임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팀은 금요일 성명에서 최근 아라이자와 관련된 민원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밝혔다.

빈은 토요일 기자 회견에서 아라이자가 석방될 것이라고 발표한 것을 되풀이했습니다. 그는 또한 팀이 7월 말에 혐의를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빈은 “우리는 철저하고 사려깊었고 성급하게 판단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며 팀이 가진 정보가 제한적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법을 준수하고 좋은 행동을 하는 문화가 법안의 핵심이며 팀이 그 비난에 대해 알았다면 Araiza를 드래프트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빈은 “우리는 이에 대해 알지 못했고 리그에서도 이에 대해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축구보다 더 크다”고 그는 말했다.

소송에서 Jane Doe의 변호사인 Dan Gilleon은 Buffalo News에 팀이 Araiza를 석방하기로 올바른 결정을 내렸지만 너무 늦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