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년 만에 풀린 서머튼 남성

73년 만에 풀린 서머튼 남성 신원 미스터리

73년 만에

파워볼사이트 1948년 애들레이드 해변에서 발견된 남자에 대한 신비한 단서가 연인과 냉전 스파이

이론을 낳았지만 진실은 더 많은 질문을 던질 수 있습니다.

“Somerton man”을 멜버른 출신의 43세 전기 엔지니어로 식별했다는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학자의 주장은 마침내 호주에서 가장 악명 높은 감기 사례 중 하나에 대한 해답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73년 동안, 1948년 애들레이드 남쪽의 Somerton 해변의 방파제 옆에서 쓰러진 채 발견된 잘

차려입은 남자의 신원은 미스터리였습니다. 질타를 받은 연인과 냉전 스파이가 등장하는 이론의 여지를 남겼습니다.

아무도 “Somerton man”을 밝히지 않았을 때 당국은 그들을 안내할 수수께끼의 단서만을 남겼습니다.

태그가 잘린 재킷과 넥타이, 사용하지 않은 기차 및 버스 티켓 – 페르시아어로 “완성된”을 의미하는 “tamám shud”라고 인쇄된 종이 조각.

발견 당시 부검을 한 의사는 이 남성이 중독으로 인한 심부전으로 사망한 것으로 보고 검시관은 살인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

애들레이드 대학의 데릭 애보트 교수는 월요일에 1948년 12월 1일에 발견된 남자가

멜번에서 온 43세의 전기 기술자 칼 “찰스” 웹(Carl “Charles” Webb)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남호주 경찰은 남성의 신원에 대한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으며 지난해 남성의 시신이 발굴된 후 자체 조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검시관은 신원 확인을 요청할 것입니다.

73년 만에

Abbott의 연구는 미국 계보학자인 Colleen Fitzpatrick과 함께 수행되었습니다. 쌍은 수사관에

의해 반세기 전에 남자의 얼굴로 만든 석고 캐스트에서 잡은 머리카락의 DNA 증거를 분석했습니다.

Fitzpatrick은 Guardian에게 그녀와 Abbott는 DNA 데이터베이스(Somerton 남성의

경우 DNA 사촌이라고 함)에서 일치 항목으로 시작한 다음 찾고 있는 사람에 대한 설명에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그의 가계도를 구축했습니다.

“그 일이 일어났을 때 그 나무에는 약 4,000명의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Webb는 1905년에 태어났지만 나중에 “사망 기록이 없는 사람”으로 확인되었다고 Abbott는 말했습니다.

Abbott는 멜버른 남성이 애들레이드에 있었던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Fitzpatric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해결해야 할 놀라운 미스터리입니다.

호주 역사상 가장 흥미로운 사건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Somerton 남자를 Carl Webb로 식별하는 것 이상으로 그가 어떻게

그리고 왜 죽었는지에 대한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영화 제작자이자 Somerton 남자에 관한 다큐멘터리 Missing Pieces의 감독인 Carolyn Bilsborow는

이 소식이 매우 흥미진진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이 날이 언젠가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그가 러시아인, 미국인, 유럽인이라는 거창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유럽에서 왔다고 확신했습니다. 아마도 2차 세계 대전 이후 이곳에 혼자 있었던 실향민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빅토리아 출신의 오스트레일리아인이고 그가 죽었다는 사실과 그가 실종되었다는

사실을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다는 사실, 또는 그가 실종된 경찰에 아무도 추적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은 특히나 그런 비극적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이 뉴스가 그녀의 다큐멘터리에서 호주 발레 댄서인 Robin Thomson이 Somerton 남자의

아들이라는 이론을 “머리가 뒤집힌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