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만 회 이상 조회된 트럼프와 바이든의

110만 회 이상 조회된 트럼프와 바이든의 윌크스 배어 군중을 비교하는 비디오
이번 주 펜실베이니아주 윌크스배어에서 도널드 트럼프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집회에 참석한

군중의 규모를 비교한 동영상은 일요일 오전 현재 트위터에서 150만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뉴스맥스의 진행자 베니 존슨이 게시한 이 영상은 트럼프 지지자들이 연단에 다가가는 전 대통령을 응원하는 인파로 가득찬 장소를 보여주었다.

110만 회 이상

그런 다음 영상은 잠시 후 클립으로 잘라서 바이든이 고향에 있는 작은 군중으로 보이는 사람들에게 연설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110만 회 이상

전 대통령은 토요일에 Dr. Dr. Mehmet Oz와 Doug Mastriano는 11월 중간 선거를 앞두고 공화당 유권자를 끌어들입니다.

유명 의사는 공화당 상원의원 후보로 민주당 경쟁자인 John Fetterman과 경쟁하고 있으며 Mastriano는 주지사 선거에서 민주당원인 Josh Shapiro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신고 한편 화요일 바이든 전 부통령은 윌크스-배러에서 열린 연설에서 총기 폭력과 범죄에 대처할 계획에 대해 말했습니다.

대통령은 또한 공격 무기 금지를 복원하려는 자신의 제안에 반대하는 공화당 의원들을 비판하면서 유권자들에게 금지에 반대하는 의원들에게 “반대” 투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Johnson이 게시한 비디오는 또한 일부 사용자가 비교를 비판하고 군중의 규모가 남성과 민주당 및 공화당이 이룬 성과만큼 중요하지 않다고 지적하면서 Twitter에서 다른 반응을 얻었습니다. more news

“축하합니다. 당신은 컬트에 속해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 너희들이 MAGA 상품에 물을 뚝뚝

흘리고 미국 국기의 옷을 입고 나타나는 동안 2020년에 집회가 서커스를 주제로 한 광경이 아닌 집회를 가진 사람이 다른 사람의 엉덩이를 발로 찼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선거.

또한 사용자 @jdubbonfire는 트윗했습니다. “나는 내 파티가 지도자를 숭배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DC로 보내 일을 시킵니다. 슈퍼 훌륭한 직원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저 그들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그들을 그곳으로 보내어 일을 시켰고, 나는 그들이 하고 있는 일에 만족합니다.”

지난 달 FBI가 백악관 기밀 문서를 검색하기 위해 마라라고 거주지를 수색한 이후 첫 집회에서 트럼프는 연방 기관인 바이든과 법무부(DOJ)를 비판했다.

그는 지지자들에게 바이든이 “국가의 적이며 법무부를 “사악한 괴물”로 낙인찍었다”고 말했다.

전 대통령은 “FBI와 법무부는 과격한 좌파 악당 변호사들과 그들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언제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언론에 의해 통제되는 사악한 괴물이 됐다”고 말했다.

바이든과 트럼프는 최근 몇 주 동안 다양한 이유로 인기가 상승했습니다.

금요일에 발표된 FiveThirtyEight 여론조사에 따르면 바이든 전 부통령의 지지율은 지난 7월 37.5%에서 최저치를 기록한 후 42.7%로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