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청문회: 우리가 배운 4가지 큰 사실

1월 6일 청문회: 우리가 배운 4가지 큰 사실

2주 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을 조사하는 의회 위원회가 미국 대중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질지에 대한 상당한 추측이 있었습니다.

관객이 있을까? 민주당이 이끄는 위원회가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동료들의 공격과 행동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제시할 수 있을까요?

미국 대중은 첫 황금 시간대 청문회에서 2천만 명을 돌파한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5번의 공청회는 지난 2주 동안 새로운 폭로와

헤드라인을 꾸준히 생성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1월 6일 청문회

사설파워볼 게다가, 절차는 충분한 새로운 단서와 휴회 후 7월 중순에 절차가 재개되면 추가 청문회가 필요할 것이라는 증거를 생성했습니다.

한편, 지금까지 위원회가 개최한 12시간이 넘는 청문회에서 얻은 몇 가지 핵심 내용을 소개합니다. 지난주 위원회 의장인 민주당

Bennie Thompson이 자신의 위원회가 범죄에 대한 회부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사소한 분쟁이 발생했습니다.

미국 법무부가 수사에 착수했다.

이는 공화당 고위층인 Liz Cheney 부위원장이 그러한 결론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신속한 답변을 촉발했습니다.

지난 4월 Cheney는 위원회가 이미 전 대통령에 대한 형사 소송을 제기하기에 충분한 자료를 수집했다고 말했습니다.

1월 6일 청문회

그녀는 “트럼프 대통령이 하고 있던 일, 주변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불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은 절대적으로

분명하다”고 말했다. “어쨌든 해냈어.”

한 가지 분명해진 것은 위원회가 실제로 트럼프 대통령과 관련된 “공식적인” 범죄 회부를 했는지 여부(구체적인 법적 의미가 없는 행위)

절차의 전체 구조는 사실상의 사건을 구성하는 것이었다는 것입니다. 전 대통령을 상대로.

청문회는 사건을 제시하는 법원 재판에서 기소의 틀로 구성되었습니다.

톰슨은 개회사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대통령 선거를 뒤집기 위한 광범위한 다단계 음모”의 중심에 있었다며 “헌법을 위반하는

국내 적 무리를 선동했다”고 말했다. 국회의사당으로 행진하여 미국 민주주의를 전복시키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위원회는 형사 사건의 고전적인 요소, 즉 대통령이 불법 행위를 저지를 수 있는 수단, 동기 및 기회가 있다는 점을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트럼프 자신이 선거 사기를 주장하고 있다는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결과를 뒤집기 위해 취하는 조치가

불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 트럼프의 측근과 고문의 증언을 제시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청문회와 형사 재판 사이에는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트럼프와 그의 지지자들은 자신을 변호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의회에서 대통령의 동맹국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지난 2주 동안 청문회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케이블 TV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반대 이야기를 제공할 계획을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공화당원들은 위원회의 대규모 플랫폼과 경쟁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