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오픈: 머레이가 다니엘에게 첫 세트를 내주다 – 라디오 & 텍스트

호주 오픈: 머레이가 다니엘 첫 세트를 내주다

호주 오픈: 머레이가 다니엘

앤디 머레이가 두 번째 세트를 진행 중입니다.

그는 첫 세트에서 타로 다니엘의 7개에 16개의 실책을 범했고 그는 그 실책을 빨리 제거할 필요가 있다.

포핸드 우승자와 에이스는 탄탄한 출발을 나타낸다.
하지만 통계를 보면 지난 1년 동안 비슬램에서 다니엘보다 순위가 낮은 두 선수에게 진 적이 있다.

3세트 동안 머레이는 비엘라에서 212위 일리야 마르첸코와 158위 로만 사피울린에게 패했다.
지금 기분이 좀 가라앉았나요? 머레이 팬들을 격려하고 잠재적으로 그가 이 경기를 뒤집을 수 있다는 믿음을 주기 위한
몇 가지 역사적인 통계가 여기 있다.

스코트는 대니얼처럼 순위가 낮은 사람에게 그랜드슬램을 패한 적이 없다.

그는 또한 예선전과의 호주 오픈 경기에서 5번 모두 이겼다.

호주

그것은 [머레이]에게는 사라진 기회였다.

타로 다니엘의 두 번째 서브에 응원을 보내줘야 합니다. 사랑을 고수하도록 설득하는 것.
머레이가 선제골을 넣을 것으로 보였으나 골망을 흔들며 압박을 가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머레이는 베이스라인을 놓쳤고 다니엘은 백핸드 결승골을 뽑아내며 세트 포인트 3점을 쌓았다.
앤디 머레이의 실수의 여지가 없지만, 첫 번째 포인트를 주장하는 것은 다니엘의 훌륭한 백핸드입니다.

머레이는 정확한 서브로 0-30 위기를 모면했고 에이스는 그를 40-30으로 이끌었으며 다니엘은 대니얼이 세트를 위해 서브를 해야 했다.
15-40으로 내려간 타로 다니엘은 첫 세트에서 한 게임 멀리 이동하기 위해 연속 4점을 힘겹게 통과했다.
앤디 머레이가 첫 브레이크 포인트를 내준 뒤 타로 다니엘이 강력한 포핸드 우승자를 코트 뒤편으로 몰고 가 듀스에 도달했다. 머레이에겐 아직 기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