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저에 푸른 끈적 끈적한 의 신비한 얼룩

해저에 ‘푸른 끈적 끈적한’의 신비한 얼룩 같은 생물 과학자 당황
이상하고 파란색이며 외계인처럼 보이는 끈적 끈적한 생물이 카리브 해저에서 촬영되어 과학자들을 당황하게했습니다.

8월 30일 세인트루이스 근해에서 촬영되었습니다. 푸에르토리코 근처의 약 1,400피트 깊이에서

국립해양대기청(NOAA) 해양 탐사 연구원들이 관찰한 Croix는 그것이 일종의 동물이라는 점 외에는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해저에 푸른

영상에서 한 연구원의 말을 들을 수 있다. “[부드러운 산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해저에 푸른

기괴한 얼룩은 해저의 음향 데이터와 해저 및 그 아래의 지형학을 포함한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안된 Voyage to Ridge 2022 탐험이라는 NOAA 해양 탐사 탐험 중에 발견되었습니다.

파란 얼룩
NOAA의 파란색 끈적 끈적한 비디오 피드의 스크린 샷. 연구원들은 그 생물이 어떤 종이었는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토토 순위 NOAA는 데이터가 대서양의 지질학에 대한 이해와 인간의 행동이 심해 종의 개체군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기를 희망합니다.

부드러운 산호뿐만 아니라 푸른 끈적 끈적한 점액이 tuncate 또는 스폰지 일 가능성이 있다는 다른 제안이 제기되었습니다.

한 과학자는 비디오에서 “매우 끈적이지는 않지만 특별히 끈적이지는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신비한 푸른 얼룩이 발견된 카리브해는 스폰지와 산호와 같은 무척추 동물부터 상어와 가오리와 같은 대형

척추 동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물로 가득 찬 대서양의 다른 어떤 지역보다 생물 다양성이 가장 높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동부 카리브 국가 기구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생물다양성은 주로 이 지역의 인간 활동으로 인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남획은 원양 어류, 암초 어류, 갑각류 및 연체 동물의 개체군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어업 압력 하에서 지속 가능하게 수확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종종, 이 종들은 너무 느리게 성장하고 어획되는 것과 같은 속도로 스스로를 대체하기에는 너무 적은 새끼를 가지고 있어 개체수가 감소합니다.

또한 해양 서식지 파괴로 인해 많은 바닥에 서식하는 종의 번성도 방해받고 있습니다.

해안 개발은 침식과 퇴적을 유발하여 물의 투명도를 감소시키고 산호와 해양 식물에 스트레스를 줍니다.

하수, 기름, 살충제, 해양 쓰레기 및 바다로 유입되는 독성 물질을 포함한 오염은 조류의 통제할

수 없는 성장을 일으켜 수중 산소 수준을 낮출 수 있습니다.

잠식하는 기후 변화는 이러한 문제를 악화시킬 뿐 아니라 해수면 상승과 산호 백화로 이어지는

수온 상승으로 인해 더 많은 문제를 추가할 것입니다.

NOAA에 따르면 카리브해를 포함하는 북대서양은 식량 안보, 위험으로부터의 보호, 무역, 관광 및 레크리에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인간의 필요에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