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스 챔피언십 at Sawgrass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투어 이벤트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장소: Stadium Course, Sawgrass, 플로리다 날짜: 3월 10-13일
적용 범위: BBC 스포츠 웹사이트의 최종 2개 라운드의 라이브 텍스트 업데이트, 일요일 결승전의 BBC 라디오 5 라이브 스포츠
엑스트라의 라이브 해설 및 인플레이 클립.
골프 슈퍼리그 지지자들은 골프가 “변화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이것은 Phil Mickelson이 최근의 악명 높은 사과 성명에서 사용한 문구입니다. 이 문구는 PGA 투어에 대해 사과하지
않았지만 게임에 혁명을 일으키고자 하는 열망을 분명히 했습니다.

더 작은 필드, 54홀로 축소, 포뮬러 1 스타일의 글로벌 서킷에서 삭감 없는 팀 개념이 갈 길이라고 주장합니다. 특히
사우디아라비아와 같은 부유한 후원자가 수백만 달러를 보장받을 수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돈.

파괴자들은 모든 주요 투어의 핵심인 72홀 스트로크 플레이가 그 시대를 맞았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현대 스포츠
시장에 너무 느리고 지루하며 구식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현상 유지는 제안된 것만큼 망가지지 않았습니다. 최고의 선수들은 스포츠의 정당성에 기반을 둔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올라 환상적인 부를 누리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스

그리고 지난 몇 주간의 증거는 사실 4라운드에 걸쳐 골프 토너먼트를 정하는 것이 여전히 스포츠를 선보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을 더해줍니다. 이러한 추세는 이번 주 4라운드 이외의 가장 큰 이벤트인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도 계속될 것입니다. 남자 경기의 메이저.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Players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상황이 진행되는 방식은 더 부유한 참가자입니다. 이번 주에 그들은 기록적인 2천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어떤 메이저 대회에서나 제공되는 상금보다 큰 상금으로 급격한 인플레이션이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이탈의 위협과 관련이 없고 PGA 투어의 가장 최근의 텔레비전 거래로 인해 생성된 추가 돈에 관한 것입니다.

미디어 회사는 이러한 투자에 대한 수익을 기대합니다. 따라서 방송사들이 72홀 스트로크 플레이에 만족하는 것은 꽤 안전한 내기입니다.

다음 주 일요일 가장 큰 전리품 조각인 360만 달러는 골프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부유한 스타 중 한 명의 뒷주머니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형식의 매력의 핵심에 있는 보장이 없습니다.

20년 전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의 70, 71, 72번 홀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뉴질랜드인 Craig Perks가 경쟁에서 사라질 것으로
예상되었던 플레이어 챔피언십을 생각해 보십시오. 대신 그는 골프계를 놀라게 한 토너먼트 우승 버스트를 만들어냈습니다.

그의 마지막 라운드 16번 홀에서는 투어 경력 65컷 중 37컷을 놓친 당시 세계 번호 203이 이글을 위해 칩 인을 했습니다.
다음 번 그는 버디를 위해 30피트에서 홀을 쳤다.

그런 다음 마지막에 다시 칩을 넣어 2타 차로 승리했습니다. 그는 그의 여파로 디펜딩 챔피언 타이거 우즈를
떠났습니다. Perks는 최근 Golf Digest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몇 년 동안 결승선을 통과하지 못한 채 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만들어낸 기회와 다시 불타오르는 추억에 대해 감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기억에
남기 때문에 결코 늙지 않습니다.”

필드에 골퍼가 48명, 토너먼트가 54홀만 있었다면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많은 주요 플레이어는 방송 및 후원 계약으로 인한 투어의 막대한 수입이 전적으로 그들에게 달려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가장 큰 별입니다. 그들이 전리품의 더 큰 몫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느끼는 포스터 소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