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침묵 끝 침공

푸틴

1주일 간의 침묵 끝에 푸틴, 우크라이나의 ‘고귀한’ 침공에 대해 발언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화요일 드물게 공개석상에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공격을 옹호했다.
모스크바가 키예프 성문에서 군사를 저지한 후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 북부에서 군대를 철수한 이후 처음으로 갈등에 대해 언급했다.

푸틴 대통령은 또한 우크라이나 키예프 인근 부차에 흩어져 있는 시신의 이미지와 영상이 가짜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이스탄불에서 열린 평화 회담에서 합의를 이탈했고 회담이 ‘막다른 골목’에 있다고 말했다.

Bucha 시장은 화요일 당국이 이 지역을 점령하는 동안 러시아군에 의해 살해된 것으로 여겨지는 사람들의 시신 403구를 발견했지만
그 수는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토토솔루션 제작 보러가기

Anatoliy Fedoruk는 브리핑에서 러시아 군인들이 지난달 말 퇴각한 후 주민들이 마을로 돌아가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덧붙였습니다.

로이터는 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된 사람들의 수에 대한 페도룩의 논평을 즉시 확인할 수 없었다.
로이터는 부차에서 머리에 총상을 입은 희생자 5명의 시신을 목격했지만 누가 책임이 있는지 독립적으로 결정할 수는 없었다.

화요일 국영 TV는 푸틴 대통령이 소련의 최초 유인 우주 비행 성공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동맹국인 벨로루시 대통령 알렉산드르 루카셴코와 함께 러시아 극동의 보스토치니 우주 기지를 방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러시아 우주국 직원들이 우크라이나에서의 작전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냐는 질문에 푸틴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전혀 의심하지 않는다.”

푸틴 대통령은 “그 목표는 절대적으로 분명하고 고귀하다. “우리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옳은 결정이었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의 주요 목표는 동부 우크라이나의 돈바스(Donbas) 주민들을 보호하고
민족주의적 반러시아 감정의 중심지로서의 우크라이나의 위치를 ​​종식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쟁 초기에 러시아 텔레비전에 편재했던 푸틴은 모스크바가 이번 달에 북부 우크라이나에서 군대를 철수한 이후 대중의 시선에서 크게 물러났습니다.

그가 지난 주에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낸 것은 한 민족주의 의원의 장례식 때뿐이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전쟁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짧은 연설만 했습니다.
월요일에 그는 모스크바 외곽의 시골 저택에서 방문하는 오스트리아 총리를 만났지만 그 회담의 이미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뉴스기사 모음

서방은 푸틴의 전쟁을 주권 국가의 토지 수탈로 간주합니다. 푸틴은 우크라이나를 미국의 꼭두각시로 묘사하며 이웃 러시아의 무장해제를 위한 ‘특별군사작전’이라고 불렀다.

화요일 발언에서 그는 61년 전 우주비행사 유리 가가린의 첫 우주 비행과 오늘날 서방의 경제 제재에 대한 러시아의 도전을 유추하는 것처럼 보였다.

푸틴(69세)은 “제재는 전면적이었고 고립은 완벽했지만 소련은 여전히 ​​우주 1위”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