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푸아뉴기니 선거: 무엇이 문제인가?

파푸아뉴기니 선거: 무엇이 문제인가?

파푸아뉴기니

결과는 국내 정책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태평양 및 지정학적 환경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앞으로 파푸아뉴기니 사람들은 5년 만에 열리는 첫 총선에서 투표하기 위해 투표소로 향할 것입니다.

어려운 경제, 전염병의 영향, 공공 서비스 실패에 대한 좌절감 증가가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선거 결과는 거의 900만 명에 달하는 이 나라의 인구뿐만 아니라 더 넓은 태평양 지역의 점점 더 복잡해지는 지정학적 환경에도 중요할 것입니다.

선거 과정
총선에 출마한 2,351명의 후보자 중 118명이 선출됩니다. 국회의원의 임기는 PNG의 각 유권자를 대표하는 5년입니다.

PNG는 다수의 정당이 있는 다당제를 가지고 있어 어느 정당도 단독으로 권력을 얻을 기회가 없습니다. 정당은 연립정부를 구성하기 위해 서로 협력해야 합니다.

다른 영연방 국가와 마찬가지로 의석이 가장 많은 정당이나 연립정부가 정부를 구성합니다. 그 지도자는 나중에 총리가 됩니다.

어느 정당도 스스로 정부를 구성할 만큼 충분한 의석을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현직 총리 제임스 마라페가 이끄는 팡구당과 피터 오닐 전 총리가 이끄는 국민의회당(PNC)이 대표적이다.

선거 사기를 막기 위해 PNG 선거 관리 위원회는 지역 간 사람들의 이동을 제한하기 위해 단일 날짜에 전국에 대한 투표를 계획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유권자는 최소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과거의 전형적인 투표율은 혼란스러웠습니다.

종종 사람들은 선거인 명부에서 자신의 이름을 찾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이름을 사용하거나 두 번 이상 투표할 때 미성년자 투표 및 부정 선거에 대한 보고가 있었습니다.

파푸아뉴기니

투표는 월요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투표 직후 개표가 시작되며 결과는 7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선두주자는 누구인가?
총리 후보로 유력한 두 후보는 마라페와 오닐이다.

아라페는 오닐이 이끌었을 때 PNC의 긴밀한 동맹이자 회원이었지만 2019년 재무장관직에서 돌연 사임했고 한 달 간의 권력 다툼 끝에 오닐은 총리직을 사임했다. 마라페는 2019년 5월 의회 투표에서 집권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Pangu의 지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PNG를 되찾아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흑인 기독교 국가”로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의 정부는 이 나라의 수익성 있는 광업 및 자원 산업에 개혁을 도입하는 데 성공했지만 경제

상황은 파푸아뉴기니가 관리되는 방식에 좌절감을 느끼게 했습니다. 보건 시스템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실업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O’Neill과 PNC는 캠페인 과정에서 엄청난 지지를 받았습니다. 일부 지방에서는 지지자들이

마라페가 그려진 판구 포스터를 불태우고 훼손하기까지 했습니다. 전문가들은 O’Neill의 인기가 Marape의 리더십에

대한 불성실한 약속과 웅장함으로 인해 점점 더 환멸을 느끼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어떤 지역 문제가 위태로운가요?
중국의 영향력 확대는 PNG에서 지정학적 논의의 최전선에 있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