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의 미디어 제한에 대한 미국의

파키스탄의 미디어 제한에 대한 미국의 우려 목소리

파키스탄의 미디어

워싱턴 —
토토사이트 미국은 임란 칸(Imran Khan) 전 총리를 지지하는 텔레비전 방송이 잠잠해진 ​​것을 인용해 파키스탄 언론에 대한 규제에 대해 경고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우리는 파키스탄의 언론 매체와 시민 사회에 대한 상당한 제한에 대해 계속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언론과 콘텐츠 제한, 언론인에 대한 공격에 대한 책임 부족이 표현의 자유와 정보에 입각한 시민의 행사를 훼손하는 것을 우려한다”고 말했다.

프라이스는 네트워크 기자의 질문에 최근 방송에서 제외된 ARY뉴스의 사례를 지적했다.

네트워크는 지난 4월 의회의 불신임 투표에서 축출되고 셰바즈 샤리프 총리로 교체된 칸에게 동정을 표한다.

당국은 또한 정치적 복귀를 노리는 칸의 연설에 대한 온라인 액세스를 차단했습니다.

미국은 파키스탄의 역사적 동맹국이지만, 두 나라는 특히 아프가니스탄의 탈레반과의 관계, 특히 미국의 군사 작전을 비판하는 칸과의 관계에서 불안정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미국은 국가의 3분의 1을 물에 잠긴 사상 최악의 홍수를 겪고 있는 파키스탄에 5천만 달러 이상을 약속했습니다.

파키스탄의 미디어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는 파키스탄의 라이벌인 인도와 미국의 관계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군의 주력인 F-16을 개조하기 위해 파키스탄에 4억 5천만 달러에 판매를 승인했습니다.
이슬라마바드 —
파키스탄 법원은 목요일, 파키스탄의 포퓰리스트 임란 칸 전 총리를 여성 판사를 협박한 혐의로 기소하기로 결정했다.

70세의 야당 지도자가 유죄 판결을 받으면 6개월 동안 감옥에 갈 수 있습니다. 또한 파키스탄 선거법에 따라 5년 동안 국가 정계에서 실격될 수도 있다.

사건에 대한 청문회가 끝난 후 수도 이슬라마바드의 고등법원 판사 5명은 칸에 대한 기소가 9월 22일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전 총리는 지난 4월 국회 불신임 투표를 통해 총리직에서 물러난 후 정치적 복귀를 위해 조기 총선을 촉구하는 대규모 반정부 집회를 열고 있다.
모욕 혐의는 칸이 지난 달 수도에서 수만 명의 정당 지지자들에게 한 TV 연설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파키스탄 테흐릭-에-인사프(PTI) 정당이 자신의 측근 중 한 명을 고문한 혐의로 여성 판사와 이슬라마바드

고위 경찰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당신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 우리는 당신을 고소할 것입니다.”라고 Khan은 맹세했습니다.

시 경찰은 나중에 파키스탄의 테러 방지법에 따라 경찰관을 위협한 혐의로 그를 기소했으며, 고등 법원은 판사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발언을 설명하기 위해 그를 소환했다. More News

칸은 이번 주 초 법원에 제출한 서면 답변에서 집회에서 자신의 “의도치 않은 발언”이 법무관을 위협하려는

의도가 아니었다며 노골적인 사과보다는 유감을 표명했다.

목요일 법원은 칸의 답변이 “불만족스럽다”고 선언하고 이달 말 그를 기소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