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자신을

트럼프 자신을 대통령으로 복귀시킬 수 있는 ‘새 선거’ 촉구

트럼프 자신을

사설 토토사이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아들 헌터 바이든과 FBI가 자신의 노트북에 수사를 묻었다는 의혹에 관한 새로운 “결정적인” 정보를 사용하여 2020년 대선에 도전하고 완전히 새로운 즉석 선거를 요구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제 FBI가 선거 전에 헌터 바이든 노트북 이야기를 매장하지 않았다면 ‘트럼프가 2020년 대통령 선거에서 쉽게

승리했을 것’을 알면서도 결론적으로 밝혀졌습니다.”라고 전 대통령은 월요일 말했습니다. 진실 소셜 포스트. “이것은 우리 나라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수준의 대규모 사기 및 선거 간섭입니다. 해결 방법: 정당한 승자를 선언하거나 이것이 최소한의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2020년 선거가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되었다고 선언하고 즉시 새 선거를 치르십시오!”

트럼프 자신을

목요일, 페이스북 창업자이자 메타 CEO인 마크 저커버그는 조 로건에게 자신의 팟캐스트에서 FBI가 2020년 선거를

앞두고 헌터 바이든의 노트북에 대한 뉴욕 포스트 기사와 관련해 러시아의 허위 정보를 퍼뜨리지 말라고 경고했다고 말했다.

Zuckerberg에 따르면 선거 캠페인 마지막 주에 사용자의 뉴스 피드에 나타나는 기사가 “의미 있는”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Zuckerberg의 발언은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상원 상무 위원회에서 2020년 10월 28일에 증언한 내용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저커버그는 FBI가 페이스북에 “높은 경계와 민감도에… 많은 문서가 나타나면 외국 조작 시도의 일부일 수 있다는 의심을

가지고 봐야 한다”고 지시했다고 증언했다. more news

위스콘신의 공화당 상원의원 론 존슨은 헌터 바이든이 입수한 새로운 내부 고발자 정보 때문에 “FBI는 헌터 바이든의 노트북 취급을 신뢰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헌터 바이든에 대해 새로운 주장을 제기했다.

내부고발자로 추정되는 정보원에 따르면 존슨은 8월 24일 마이클 호로위츠 경감에게 보낸 서한에서 FBI 관리들이 델라웨어주 윌밍턴의 컴퓨터 매장에 있는 동안 노트북의 내용물을 보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존슨은 또한 현장에 있던 FBI 관리들이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과 2016년 선거 이전에 그녀가 잘 알려진 이메일을 참조하여 “선거 결과를 다시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Johnson은 원래 앞서 언급한 상원 청문회에서 Zuckerberg에게 노트북에 대해 물었고 FBI가 Hunter Biden 이야기에 대해 접촉했는지 여부를 CEO에게 물었습니다. 저커버그는 FBI가 “그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며 “페이스북은 콘텐츠를 검열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저커버그는 “우리는 팩트체커가 검토할 수 있도록 플래그를 지정했으며 검토가 진행되는 동안 배포를 일시적으로 제한하여 배포를 제한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이 러시아의 간섭인지, 그것이 사실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하기 위해 FBI 정보와 팩트 체커에 의존합니다.”

아이오와주 공화당 상원의원 척 그래슬리(Chuck Grassley)는 존슨과 함께 연방 투명성을 촉구했으며, 두 사람의 공동 서한으로 기관 관리들과의 녹음된 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