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기밀 문서를

트럼프는 기밀 문서를 ‘레버리지’로 사용하기를 원했다고 전 변호사가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기밀

토토사이트 이전에 Trump Organization의 변호사이자 부사장으로 근무한 ichael Cohen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자신이 Mar-a-Lago에 보관한 기밀 문서 중 일부를 미래에 “지렛대”로 사용하기를 원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FBI는 전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압수한 일급비밀과 기타 기밀 자료를 회수하기 위해 8월 8일 트럼프의 플로리다 휴양지인 마라라고에 대한 수색 영장을 실시했다. 트럼프는 처음에 FBI가 기밀 문서를 심었을 가능성을 내비쳤지만, 그의 대변인은 나중에 파일이 “상시 명령”에 따라 기밀 해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직 백악관 고위 관리들은 그런 명령을 들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기밀

최근 몇 년 동안 트럼프에 대한 가장 가혹한 비평가 중 한 명이 된 코언은 토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FBI 급습과 기밀 문서 스캔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일부 자료가 전 대통령의 허영심을 위해 보관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지만, 전직 변호사는 그가 더 불길한 목적을 위해 다른 자료를 보관했다고 생각합니다.
코헨은 “나는 그가 지렛대를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more news

트럼프 행정부의 전직 간부는 자신의 전직 상사가 왜 북한 김정은의 “러브레터”를 보관하고 싶어했는지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코언은 트럼프가 앞으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그런 물건을 보여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여왕이 보낸 편지를 꺼내거나 [레제프 타이이프 터키 대통령] 에르도안이나 [블라디미르 러시아 대통령] 푸틴이나

김정은이 보낸 편지를 꺼낼 것입니다. 좋아, 그는 ‘오, 이 사람이 나에 대해 뭐라고 했는지 보세요. 난 정말 똑똑하고, 정말 잘생겼고, 정말 부자야.’ 그것이 그가 그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라고 Cohen이 말했습니다.

Cohen은 화요일 CNN과의 이전 인터뷰에서 기밀 자료에 대한 트럼프의 계획에 대해 비슷한 평가를 했습니다.
전 변호사는 “그가 그를 수갑에 채우면 그는 돌아서서 예를 들어 우리의 핵 발사대가 어디에 있는지 보여주는 문서가 있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이것이 내가 믿는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사용하고 말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계속한다면, 나는 바로 지금 20명의 나의 충성스러운

지지자가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누군지 모르지만 우리는 그 정보를 공개할 것입니다. 러시아, 이란, 그 누구에게나.”

코언은 2018년 8월 선거자금법 위반, 세금 사기, 은행 사기 등 8개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2016년 대선을 앞두고 트럼프와 성적인 만남을 가졌다고 말한 여성들에게 “허쉬머니(hush money)”를 지불한 혐의.

자격이 박탈된 전 변호사는 2018년 12월에 징역 3년을 선고받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집에서 나머지 일을 하기 위해 석방되었습니다.

그는 전직 상사의 스캔들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케이블 뉴스에 출연하여 트럼프의 가장 저명한 비평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트럼프는 기밀 문서와 관련된 어떤 잘못도 부인했다.

그는 Mar-a-Lago에 대한 급습이 자신과 그의 동맹국을 겨냥한 광범위한 당파적 “마녀사냥”의 일부라고 주장하면서 FBI가

부패했다고 비난했습니다. 특히 현 FBI 국장인 크리스토퍼 레이는 공화당 소속으로 2017년 트럼프 대통령이 임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