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개발된 구리

코로나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개발된 구리 합금 처리 마스크
의과 대학과 코팅 기술 회사가 협력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착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구리 합금으로 특수 처리된 부직포 마스크를 생산했습니다.

개발자인 Nara Medical University와 수지 몰드 제품을 위한 페인팅

및 코팅 처리 회사인 Yamato Shinku-Kougyo Co.는 안면 장비가 덮개의 바이러스를 빠르게 비활성화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토토홍보 게시판 이와모토 카즈미(42) 나라현 가시바 소재 야마토신쿠공업

전무는 “어떤 이유로 백신을 접종할 수 없는 일반 소비자와 의료 종사자도 우리 제품을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more news

외과용 마스크로 사용하기 위해 일본 산업 표준(JIS)을 충족하는 것으로 인정된 뛰어난 안티바이러스 성능을 가진 발명품이 2월 1일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작년 6월, 대학 미생물학 및 감염학과는 Yamato Shinku-Kougyo에 바이러스의 감염성을 낮출 수 있는 구리 합금 기반 제품을 개발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Yamato Shinku-Kougyo는 Nara Medical University와 협력하여 의료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MBT 컨소시엄의 회원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Yamato Shinku-Kougyo가 2020년 가을부터 안티바이러스 안면 가리개를 개발하여 출시함에 따라 이 회사는 고성능 부직포 마스크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최신 4단 마스크를 만들 때 Yamato Shinku-Kougyo는 표면에서 두

번째 층에 주로 구리로 만들어진 합금을 분사하여 기상 증착이라는 특수 공정을 통해 얇은 막을 형성했습니다.

나카노 류이치(46) 대학 미생물학 부교수에 따르면 구리 이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피해를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많은 시행착오 끝에 합금 기반 안면 보호 장치가 완성되었을

때 Nakano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배양한 바이러스의 Delta 변종에 대해 제품을 테스트했습니다.

그 결과 바이러스가 2분 만에 초기 양의 100만분의 1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akano는 놀랍게도 이 변종 바이러스가 비활성화되어 탐지 가능한 수준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나카노는 “이렇게 높은 안티바이러스 효과가 보고될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오미크론 변종에서도) 동일한 효과가 확인될 것이므로 테스트를 수행할 것입니다.”

지난 가을 JIS 스크리닝에서 구리 처리된 마스크는 미세한 입자와 바이러스에 오염된

비말을 잡아 걸러낼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기어가 인공 혈액에 대한 우수한 장벽 역할을 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성능 지수는 수술용 마스크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Yamato Shinku Mask Premium이라는 이름과 바이러스를 차단하도록 처리된 탄성 귀고리가 장착된 새로운 안면 덮개는 표준 마스크와 약간 짧은 귀 끈이 있는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마스크 5개 세트는 두 사이즈 모두 세금을 포함해 825엔(7.18달러), 30개들이 4,770엔이다.

Yamato Shinku-Kougyo에 따르면 판매를 시작하기 전에 총 100,000개 정도의 마스크에 대해 3,000개 이상의 선주문이 쇄도했습니다.

회사는 아이들이 사용하기 위해 더 작은 마스크를 내놓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