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 난사 및 SSRI Meds 주장 – 우리가 알고

총기 난사 및 SSRI Meds 주장 –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알지 못하는 것
지난 2개월 동안 치명적인 대량 총격 사건이 다시 발생하면서 정치인들이 의미 있는 개혁을 제공하거나 추가 비극을 방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총기 폭력 문제가 미국에서 다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총기 난사

이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전문가와 정치인은 공식적인 조사가 끝나기 훨씬 전에 충분한 증거나 미묘한 차이 없이 이러한 살인의 동기를 성급하게 결정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총기 난사

Uvalde와 Buffalo에서의 총격 사건과 마찬가지로 2022년 7월 4일 일리노이주 하이랜드 파크에서 7명이 사망한 후 추측이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았습니다.

공격이 시작된 지 48시간도 채 되지 않아, 당시에는 용의자의 삶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정신과 약물을 비난하는 이제 친숙한 이야기가 다시 떠올랐습니다.

이 중 Marjorie Taylor Greene 의원(R-GA)은 2022년 7월 5일에 보낸 일련의 트윗을 통해

“정신병 약물”과 “SSRI”(선택적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와 먹튀검증커뮤니티 Highland Park의 사건 사이의 연관성을 제안했습니다.

Greene의 초기 주장은 추측적인 것 같았지만, 추가 게시물은 Illinois에서의 살인과 향정신성 약물 사용 사이의 훨씬 더 강력한 관계를 암시합니다.

이것은 이제 텍사스 유발데에서 발생한 Robb 초등학교 총기난사 사건 이후에 두드러지게 된 Twitter에서 Greene과 몇몇 다른 보수주의자들의 주장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비슷한 비교를 그린 Fox News 진행자 Tucker Carlson의 독백에 이어 더욱 퍼졌습니다.

Highland Park에서 발생한 비극적인 사건의 직후에 가해자로 의심되는 Robert “Bobby”

Crimo III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 없었고 여전히 알려져 있다는 사실을 먼저 반복할 가치가 있습니다. more news

그럼에도 불구하고, 7건의 1급 살인 혐의로 기소된 크리모에 대한 이론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만 기반으로 그를 친 도널드 트럼프

“MAGA” 지지자이자 안티파 운동의 추종자로 프로파일링하면서 빠르게 퍼졌습니다.

총격 사건의 여파로 크리모가 2019년에 자살을 시도했다는 경찰의 진술을 포함하여 정신 건강이 좋지 않았다는 보고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Crimo의 정신 건강에 대한 보고만으로는 그가 SSRI 또는 ​​기타 항우울제를 복용 중이거나 복용했음을 증명하지 않습니다.

그의 정치적 동정에 대한 추론과 마찬가지로 SSRI 항우울제에 대한 주장은 성급한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병력을 포함하여 Crimo의 삶에 대해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

Greene은 이전에도 비슷한 주장을 한 적이 있습니다. Uvalde 학교 총격 사건 다음 날, 그 의원은 총기 소유권을 옹호하고 왜 대량 총격 사건이 발생하는지 이론화하는 트위터를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