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벌금’으로 고통받는 어머니

직장에서

먹튀검증사이트 추천 직장에서 ‘벌금’으로 고통받는 어머니, 보고서 제안
아르바이트를 하는 엄마들이 “임금 패널티”에 시달리고 있으며 경험에 따른 급여 인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재정 연구 연구소(Institute for Fiscal Studies) 보고서에 따르면 부부의 첫 아이가 20세가 될 때쯤이면 많은 어머니가 아버지보다 거의 3분의 1 정도 수입이 적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주요 요인은 시간제로 일하는 여성들이었다.

졸업생들 사이의 성별 임금 격차는 1993년 이후로 개선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졸업생이 아닌 사람들의 격차가 좁혀졌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경력이 진척되고 더 높은 급여로 보상을 받는 정규직 고용의 이점을 놓칠 수 있습니다.

프리젠 테이션 회색 선
‘임금 반토막’…
런던의 Bow에서 온 Yasmin Latif는 도심 6형식 대학의 교감이었습니다.

그녀는 연 49,000파운드를 벌었지만 연로한 어머니를 돌보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49세는 “아르바이트를 하면 거의 지위를 잃을 뻔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면 국장이나 학과장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제 그녀는 주 3일 강사로 일하며 연봉은 22,000파운드입니다.More News

그녀는 “30년 전 졸업생으로서 벌었던 일을 벌고 있다”고 말했다.

직장에서

그녀는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평생 저축을 사용했다고 덧붙였다.

프리젠 테이션 회색 선
보고서는 “시간제 근로가 임금 인상을 막는 데 특히 효과가 크다”고 덧붙였다.

“일반적으로 유급 노동을 하는 사람들은 경험이 많아질수록 급여가 인상되는 반면, 우리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시간제 노동자는 이러한 이득을 놓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시간제 근로자의 대다수는 여성, 특히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니였다. 보고서에 따르면 시간제 근로 소득 증가의 부족은 특히 대학원 여성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시간 유급 노동이 가장 많은 임금 상승으로 이어졌을 것입니다.”

보고서의 한 예는 자녀를 갖기 전에 7년 동안 풀타임으로 일한 졸업생의 경우입니다.

그녀가 1년 더 정규직으로 일을 계속한다면 평균적으로 시간당 임금이 6% 인상될 것입니다.

보고서 작성자는 그녀가 대신 시간제 근무로 전환하면 “임금 인상이 전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FS의 부국장이자 보고서의 공동 저자인 Monica Costa Dia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간제 근무를 하면 사실상 임금 인상이 전혀 되지 않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GCSE 수준으로 교육받은 여성과 남성 사이의 비대학원 성별 임금 격차가 좁혀지고 있으며 평균 시급 차이가 1990년대 초반 28%에서 2016년 약 18%로 감소했다고 지적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1993년부터 이러한 변화는 “직장에 있는 여성이 남성에 비해 교육을 더 잘 받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A급 여성의 임금 격차는 1993년 29%에서 약 22%로 좁혀졌습니다.

이에 비해 학위를 소지한 남성과 여성의 평균 시간당 임금은 1993년 21%에서 2016년 22%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