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미국의 핵협상 초청을 ‘탈선

중국, 미국의 핵협상 초청을 ‘탈선 음모’라고 비난
푸총(Fu Cong) 중국 외교부 군비통제국장이 7월 8일 베이징에서 열린 핵무기 회담에 대한 기자 브리핑에서 언론에 말했다. (AP 사진)
베이징–중국의 군비통제 관리 고위 관리는 미국이 러시아와 핵무기 협상에 참여하라는 압력을 가하는 것은 미국이 새로운 협정에 서명하지 않으려

중국

먹튀검증사이트 는 계략이라고 말하면서, 미국이 3국 모두가 동등하다는 데 동의한다면 중국은 기꺼이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총(Fu Cong) 외교부 군비통제국장은 수요일 “미국이 중국 수준으로 강등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한다면 중국은 다음날 기꺼이 참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실, 우리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more news

Fu는 2010년 New START 군비통제 조약을 대체하기 위해 2주

전 비엔나에서 열린 러시아와의 회담에서 미국이 중국의 부재를 지적한 후 베이징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중국

2월에 만료되는 이 협정은 세계 주요 핵보유국인 미국과 러시아 간의 협정이다. 트럼프 행정부는 떠오르는 군사 강국인 중국의 참여를 원하고 있다.

푸는 중국이 다른 두 나라보다 훨씬 더 작은 핵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회담에 참여하는 것이 비현실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을 초대함으로써 미국이 조약을 대체하지 않고 회담에서 물러날 구실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의 의도에 대해 “진정한 목적은 모든 제한을 없애고 실제든

상상이든 그 어떤 적보다 군사적 우위를 자유롭게 추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와 핵무기 회담 미국은 새로운 협정 서명을 피하려는 계략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이 3국 모두에게 동등하게 동의한다면 중국은 기꺼이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총(Fu Cong) 외교부 군비통제국장은 수요일 “미국이 중국 수준으로 강등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한다면 중국은 다음날 기꺼이 참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실, 우리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의 협상가인 마셜 빌링슬리는 최근 비엔나 회담 후 기자들에게 새로운 협정은 중국을 제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제 사회의 다른 사람들이 앞으로 중국이 회담에 참여하도록 압력을 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푸 국장은 “3자간 핵무기 통제 협정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불안정한 3자간 핵군비 경쟁을 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른 두. 그는 중국을 초대함으로써 미국이 조약을 대체하지 않고 회담에서 물러날 구실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의 의도에 대해 “진정한 목적은 모든 제한을 없애고 현실이든 상상이든 그 어떤 적보다 군사적 우위를 자유롭게 추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의 협상가인 마셜 빌링슬리는 최근 비엔나 회담 후 기자들에게 새로운 협정은 중국을 제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제 사회의 다른 사람들이 앞으로 중국이 회담에 참여하도록 압력을 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