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군사 훈련 생중계: 중국이 기동을 확장함에

중국 군사 훈련 생중계: 중국이 기동을 확장함에 따라 대만, 자체 훈련 시작
대만의 주요 항구를 봉쇄하는 중국의 군사 훈련은 주말에 끝날 예정이었지만 화요일에 군사 기동이 진행 중입니다.

대만군, 자체적인 침공훈련 개시
분쟁을 확대하지 않겠다고 약속한 대만 국방부는 월요일 PLA 군함과 전투기를 계속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군사

적의 선박이나 항공기는 섬의 영해나 영공에 진입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군사

낸시 펠로시(Nancy Pelosi) 하원의장의 최근 타이베이 방문에 대한 대응으로 중국이 민주적으로 통치하는 섬 주변에서 6일 동안 군사 훈련을 계속하면서 대만 해협에서 고조된 긴장이 두 번째 주에 들어섰습니다.

우리를 조 바이든 대통령은 월요일 상황에 대해 “나는 걱정하지 않지만 그들이 지금처럼 많이 움직이고 있다는 것이 걱정된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더 이상 아무것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최신 개발 사항입니다.
오늘 아침의 라이브 블로그를 마무리하면서 일부에서는 제4차 대만 해협 위기라고 일컬어지는 중국군이 대만에서 실시한 6일째 군사 작전을 수행먹튀검증 했습니다.

8월 2일과 3일 사이에 낸시 펠로시 하원의 타이베이 방문에 따라 발표된 훈련은 원래 일요일에 끝날 예정이었으나 화요일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대만 국방부는 이날 오후 5시 기준으로 대만 주변에서 수십 대의 전투기 출격과 10척의 중국 해군 함정을 추적했다고 밝혔다. 현지 시간으로 밝혔다.

중국이 현재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비공식 냉전 완충 장치인 대만 해협 중앙선 동쪽에서 최소 16회의 출격이 수행되었습니다.

중국은 훈련이 언제 끝날 것인지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지만, 하루 일찍 대만의 외교부 장관인 Joseph Wu는 대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중국 훈련을 “심각한 도발”이라고 불렀습니다.

화요일 아침 워싱턴에서 펠로시 의장은 투데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의회 대표단을 대만으로 이끌기로 한 자신의 결정에 대해 길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중국 정부가 대만을 고립시키는 것을 허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래,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다. 중국인들이 하는 일은 보통 하는 일이다.”

대만 주변에서 진행중인 군사 훈련 기간에 대한 차이나 코이 more news
화요일 중국 외교부는 대만에 대한 대규모 군사 훈련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지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국방부 대변인 왕원빈은 이번 훈련이 “해역에서 이뤄지는 일반적인 군사훈련”이라고 말했다.

베이징은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주장하는 중국인을 방문한 후 대만 주변 바다와 영공에서 전투 훈련을 발표했습니다. 훈련은 일요일에 끝날 예정이었으나 두 번 연장되었습니다.

“관련 당국은 공개적이고 투명하며 전문적인 통지를 적시에 발표했습니다.

왕은 베이징에서 열린 정례 브리핑에서 “이러한 조치는 중국 국내법, 국제법 및 확립된 국제 관행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는 우리가 도발자들에게 보내는 경고이자 주권과 영토 보전을 수호하기 위한 합법적인 조치”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