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들은 선거를 훼손하는 것으로 보이는

주주들은 선거를 훼손하는 것으로 보이는 기업 자금에 반발

기업이 정치 지출을 명시된 가치와 일치시키도록 요구하는 결의안이 근거를 얻습니다.

주주들은 선거를

토토사이트 주주들은 유권자 억압이나 선거 개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치 지출을 설명하도록 미국 최대 기업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폭동 이후 AT&T, Cigna, Home Depot 등의 회사 주주들은 투표 시간 및 기타 권리 제한과 같은 정책을 지지하는

정치인 및 단체에 대한 기부가 기업 가치와 어떻게 부합하는지 설명할 것을 요구하는 결의안을 제출했습니다. 과거 주주행동주의는

주로 환경문제, 남녀임금평등 등 기업의 책임과 경영진 급여와 같은 지배구조에 초점을 맞추었다.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을 다루는 최신 운동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올해 AT&T 주주들은 “2021년 6월에 AT&T 또는 PAC가 유권자 억압 문제를 제기하는 법안을 지지한 텍사스 주 의원들에게

132,500달러를 기부했다”는 결의안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부적절한” 정치적 기부를 분석하고 “회사가 확인된 불일치의 결과로 후보자에

대한 기부 또는 커뮤니케이션을 변경했거나 변경할 계획인지 여부”를 명시해야 합니다.

주주들은 선거를

“대부분의 기업은 주주 기반의 3분의 1을 무시하는 것이 극히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결의안은 44%의 주주 투표를 받았습니다. 비록 통과가 부족하지만, 그 수준의 지원은 회사가 행동하도록 촉구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53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진보적인 보스턴 기반 회사인 Trillium Asset Management의 최고 옹호 책임자 Jonas Kron은 “30%

이상의 투표는 강력한 투표”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주주 기반의 3분의 1을 무시하는 것이 극히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주주 옹호 관찰자들은 기업 이사회가 과거에 경영진에게 30% 이상의 득표율을 얻은 결의안에 대해 행동하도록 지시했다고 지적합니다.

“[AT&T]의 정치적 기부가 그들의 목표와 가치를 훼손하고 있다는 점을 주주들에게 지적하면 주주들은 진정으로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비즈니스 위험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라고 미국 직장에서 여성의 생식 건강 관리 및 치료에 대한 기업 정책 개선에 관심이 있는

주주들의 노력을 조정하는 Rhia Ventures의 기업 참여 책임자 Shelley Alpern이 말했습니다.More news

주주들은 단순히 정치 지출을 공개하는 것 이상에 초점을 맞추거나 단순히 어떤 정치인과 단체가 돈을 받는지 나열하는 것 이상에 집중함으로써 정밀 조사를 강화했습니다. 주주 제안을 추적하는 비영리 지속 가능한 투자 연구소(Sustainable Investments Institute)의 하이디 웰시(Heidi Welsh) 전무는 이제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가 아니라 당신의 돈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AT&T에서는 결의에 따라 이사회에서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지 두고 봐야 합니다. 대변인은 이메일 성명에서 “향후 이사회 조치에 대해 추측할 수 없다”고 주주들에게 제안에 반대표를 던질 것을 촉구하는 성명을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