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 60분 에 코비드 팬데믹

조 바이든, ’60분’에 코비드 팬데믹 ‘끝났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일요일 60 Minutes 인터뷰에서 스콧 펠리와의 회담에서 그가 말한 일련의 뉴스 가치가 있는 항목 중 하나인 코비드 팬데믹이 “종료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주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팬데믹은 끝났다”고 말했다. “우리는 여전히 COVID에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것에 대해 많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팬데믹은 끝났습니다. 알고 보면 아무도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습니다.

다들 몸매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변화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 완벽한 예라고 생각합니다.”

데드라인에서 더 보기

조 바이든은 찰스 왕에게 엘리자베스 여왕이 “모든 단계에서 그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장례식 참석 위해 런던 도착

Elton John, 백악관에서 “희망과 역사가 운율하는 밤” 공연

공중 보건 기관은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를 건강 비상 사태로 취급하지만 세계 보건기구 (WHO)는 지난 주 발언에서 낙관적이었습니다. 그는 “아직 오지 않았지만 끝이 보인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대통령 취임 이후 60분 만에 처음으로 인터뷰에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는데,

지난주 소비자 물가

지수(Consumer Price Index)가 월간 상승세를 보였다는 냉정한 보고서가 나왔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펠리에게 상승세가 “거의 1인치에 불과하다”고 말했지만 펠리는 “8.3%가 좋은 소식이라는

데 주장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것은 연간 비율에 대한 참조였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좋은 소식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전에는 8.2% 또는 – 8.2%였습니다. 내 말은, 그것은 – 당신은 ac – 우리는 행동합니다 – 갑자기 ‘맙소사, 8.2 %로 갔다’처럼 들리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조 바이든

토토사이트 이어 “지난 몇 달 동안 급등하지 않은 상황이다. 거의 없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균일했습니다. 그 동안 우리는 이 모든 일자리를 창출했고 가격은 올랐지만 에너지 때문에 떨어졌습니다.”

Biden은 또한 군대가 러시아로부터 많은 영토를 탈환한 우크라이나의 상황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이 “가능한 한” 우크라이나에 헌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은 러시아를 우크라이나에서 완전히 몰아내고 주권을 인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러시아를 이기고 있다. 러시아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유능하고 유능하지 않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펠리는 바이든에게 블라디미르 푸틴이 궁지에 몰렸기 때문에 핵무기나 화학무기 사용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에게 뭐라고 말하겠냐고 물었다.

“하지 않다. 하지 않다. 하지마.” 바이든이 말했다. “당신은 2차 세계대전 이후로 전쟁의 양상을 바꾸게 될 것입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미국의 반응이 어떻겠느냐는 질문에 “정확히 무엇인지 안다면 내가 말할 것이라고 생각하느냐? 물론, 나는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과적일 것입니다. 그들은 그 어느 때보다 세상에서 더 많은 악당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의 정도에 따라 어떤 반응이 일어날지 결정할 것입니다.”

대통령은 2024년 대선 출마 여부에 대해 확고한 결정을 내리지는 않았지만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운명을 매우 존중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내가 하는 일은 내 일을 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 일을 할 것이다. 그리고 내년으로 넘어가는 이번 총선 이후 합리적인 기간 내에 무엇을 할지 판단하세요.”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