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 전시회 쇼케이스 작품

적응? 전시회 쇼케이스 작품
어렸을 때 산을 직접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Hean Rangsey는 읽었던 책에서 본 그림을 그려야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고향 크라티에 지방을 여행하던 중 그는 작가가 그린 그림을 직접 보게 되었습니다.

적응?

카지노 제작 산의 아름다움은 산을 지날 때마다 눈을 크게 떴습니다. 이 멋진 광경은 그의 마음에서 천천히 사라지고 있었습니다.

Rangsey는 Sa Sa Art Projects 사진 전시회 적응? 현재 열려 있으며 2월 20일까지 운영됩니다.

산은 크기, 높이, 힘 및 아름다움을 설명하는 시, 이야기 및 노래로 기록되었습니다. 산의 역사와 이름은 한 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우리의 크메르 조상에 의해 수집되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그 장면을 보는 것에 대해 읽고 상상하곤 했습니다. more news

27세의 Rangsey는 “고원 지방을 여행하면서 산의 경치를 마주했지만 길을 따라 있는 산 중 일부는 조용히 굴착되고 파헤쳐지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적응?

추가 설명 없이 Rangsey는 자신의 사진을 보여주고 나머지 메시지는 청중이 스스로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남겨두고 싶다고 말합니다.적응? 는 2020년 Sa Sa Art Projects Contemporary and Documentary Photography 반 학생들의 사진 전시 제목이자 주제입니다.

3개월 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사진의 가능성과 시각 예술에 대한 이해에서 비판적 사고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 이상의 가능성을 탐구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현대 및 다큐멘터리 사진 수업은 젊은 예술가들이 사진을 통해 새로운 예술적 목소리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a Sa Art Projects 교육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9명의 학생이 찍은 68장의 사진이 전시회에 전시되며 각 학생은 6~12장의 사진을 제공합니다.

주최자이자 강사인 임속찬리나는 그들이 어떻게 주제를 생각해 냈는지 설명합니다.

“우리는 무작위로 주제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학생들의 작업을 수집하면서 개인 경험에서 자연 및 환경 문제, 사회 구조, 도시화, 인간 연결 및 정체성 찾기에 대한 문서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가 있었습니다.

“모든 주제에 대해 논의하면서 사람들이 이러한 압력에 어떻게 반응할지 또는 그들과 함께 사는 법을 배울 것인지 물었고 바로 거기에 적응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적응’이 완벽하게 적합한 주제가 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Kampong Cham 지방에서 Sokleap으로 알려진 Kheng Soknet은 전시회에서 사진을 가진 반의 또 다른 9명의 학생입니다. 그는 환경과

사진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는 사진을 사용하여 인간과 환경 간의 갈등과 같은 현재 문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