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 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이상 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정신병자라고 부를 때 우리는 정신 건강에 대한 낙인을 강화합니다.
싱가포르: 작년 COVID-19 전염병의 회색 구름 속에 은빛 안감이 있었습니다.

이상

서울op사이트 솔직히 재택근무가 일과 삶의 분리를 어렵게 만들고 직원들 사이에서 더 많은 소진을 유발한다는 보고가 많이 있었습니다.
우리의 사적인 서클에서는 친구들이 한 차례의 불안과 일반적인 불쾌감에 대해 신선하고 솔직한 고백을 나누는 것이 점점 보편화되었습니다.

집단적인 전염병 피로와 그러한 평범한 도전이 우리가 서로에게 여유를 줄여야 한다는 수용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가 많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삶을 변화시킨 전염병과 전 세계적으로 인명과 생계의 손실에 눈이 멀어 우리는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그 투쟁은 정신 건강 인식의 유익한 상승을 보았습니다.more news

결과적으로 정신 건강에 대한 긴급한 집중은 작지만 의미 있는 승리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올해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퍼진 두 개의 비디오는 정신 건강에 대해 이해하고 이야기하는 데 아직 갈 길이 남아

있음을 시사합니다.
첫 번째 공격적인 클립은 MRT에서 인종과 관련된 언급을 하는 여성으로 통근자들에게 인종에 대해 물었습니다. 통근자가 말레이

사람이라고 대답하자 그 여성은 “말레이 사람입니까? 알았어, 당연하지.”

영상 후반부에 그녀는 “너는 너무 다르기 때문에 절대 너네들과 섞이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상

두 번째이자 가장 최근의 비디오에는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여성이 등장했습니다.

안전 거리두기 대사가 그녀에게 마스크를 쓰라고 했을 때, 그녀는 거절하고 대사의 자격 증명을 요청했습니다.

두 사건 모두에서 여러 온라인 댓글 작성자는 이 여성들을 “미쳤어”, “뇌에 구멍이 난 것”, “정신병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라고 불렀습니다.

영상 속 행동도 문제였지만, 이런 댓글은 더 쓰라린 뒷맛을 남겼습니다.
일부 논평자들은 노골적으로 그들을 조롱하는 반면, 다른 논평자들은 이 여성들이 정신 질환을 앓고 있다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해를 촉구하기 위해 총을 든 것처럼 보였습니다.

어느 쪽이든, 그러한 가정은 정신 질환이 있는 사람들이 반드시 “미친” 방식으로 행동하며 심각하게 받아들일 수 없다는 오래된

고정관념을 강화하는 것 같습니다. 이는 정신 질환에 대한 일반적인 낙인의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나는 여전히 정신 건강에 대해 잘 알지 못하거나 지식이 제한된 싱가포르인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그런 말을 하는 이유입니다.” 정신 건강 비영리 단체인 Silver Ribbon(싱가포르)의 전무이사인 Porsche Poh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에게 낙인을 찍기 위해 무뚝뚝한 반응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불쾌한 만남을 가질 수도 있고, 그 만남을 바탕으로 결론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회담이나 워크숍에도 참석하지 않았으며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해 많이 배운 적이 없습니다.”

댓글은 또한 정신 질환으로 인해 파괴적인 행동이 카메라에 포착되었음을 암시했습니다.
그러나 심리학자들은 정신 건강 상태의 증상이 더 다양하고 때로는 미묘하지만 환자에게 심각하다고 지적합니다.

예를 들어 동기 감소, 식욕 부진, 피로감이 그 예입니다.

“많은 정신 건강 기관이 인식 제고를 위해 미디어와 협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부정적인 의견을 접할 때마다 좌절감을 느낍니다.”라고 Poh씨가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