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게릴라가 복수를 맹세하면서

우크라이나 게릴라가 복수를 맹세하면서 폭파된 러시아 본부

우크라이나 시민들에게 키예프를 버리고 모스크바에 합류할 것을 촉구하는 러시아 단체의 본부가 러시아가 통제하는 멜리토폴에서 폭파됐다.

우크라이나 게릴라가

Zaporizhzhia 지역의 러시아 대리 지도자 중 한 명인 Vladimir Rogov는 Telegram에 뉴스를 발표하여 “We Are Together With Russia”라는

그룹의 사무실을 파괴한 “우크라이나 테러리스트”를 비난했습니다.

3월 초 러시아군이 도시를 인수한 후 설립된 이 단체는 블라디미르 푸틴의 러시아 통합당이 장악했으며 공식적으로 이 지역을 러시아의

일부로 만들기 위한 “국민투표”를 위해 우크라이나 시민들을 준비시키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반 페도로프(Ivan Fedorov) 우크라이나 시장은 뉴스에 대해 텔레그램에 “가짜 국민투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갔다”고 조롱하는 글을 올렸다.

이번 폭발로 사망자나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는데, 이는 점령 지역에서 러시아가 지원하는 지도자에 대한 암살 시도가 거의 매주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 당국이 다가오는 “국민투표”에서 지역 주민들에게 투표를 독려함으로써 압수된 우크라이나 영토에 대한 장악력을 강화하기 위해 움직이면서 8월에 최소 9건의 암살 시도가 보고되었습니다.

공격을 모니터링하는 자원 봉사 단체에 따르면 2월 24일 전면적인 침공이 시작된 이래로 러시아가 임명한 인물에 대한 암살 시도가 최소 19건이 보고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게릴라가

토토 홍보 대행 Fedorov는 목요일 Ukrainska Pravda와의 인터뷰에서 수백 명의 우크라이나 당파가 다양한 방해 행위로 도시에 대한 러시아의

통제를 저지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군대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인]은 빵과 소금, 그리고 ‘안녕하세요!’로 인사를 하고 싶었지만 대신 ‘안녕하세요, 우리는 우크라이나에서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Fedorov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파르티잔은 또한 마리우폴과 헤르손을 포함해 러시아가 합병을 추진하고 있는 다른 지역에서도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크라이나 정보부에 따르면 지하 파르티잔은 전쟁 전 3주 동안 야간 순찰을 수행하던 러시아 군인 70명을 “제거”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저항으로 인해 일부 전문가들은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 영토를 합병하는 데 성공하더라도 그러한 게릴라식 공격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러시아의 의사 투표 실시 계획이 이미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9월 초로 계획했지만 이제 러시아 의원들은 11월에

국민 투표를 실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멜리토폴에 거주하는 니나 세메네츠는 독립 뉴스 매체 메두자와의 인터뷰에서 러시아의 국민투표 계획을 “일종의 패러디”라고 불렀다.

“모두가 [우크라이나군]이 우리를 풀어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군대가 도시의 [러시아] 군사 시설을 공격할 때 기쁘다”고 말했다.

Meduza가 인터뷰한 Semenets와 다른 주민들은 러시아가 대부분의 지역 주민들이 원하지 않는 합병 지원을 가짜로 만들려고 한다고 말합니다. Fedorov 시장은 러시아가 더 많은 지원을 찾기 위해 문자 그대로 다른 점령 지역에서 수백 명의 사람들을 버스로 수송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군은 또한 탈취에 저항하는 우크라이나인에 대해 “야간 납치”를 수행하여 반대 의견을 진압하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