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루살렘 폭력

예루살렘 (로이터) – 이슬람 성월인 라마단 기간 동안 긴장을 촉발시킨 예루살렘에서의 충돌이 일요일까지 확산되어 18명이 체포되고 이스라엘 연립 정부에 부담이 가중되었습니다.

예루살렘

이스라엘 진압 경찰은 분쟁 중인 성지를 유대인들이 방문한 후 성벽으로 둘러싸인 구시가지의 골목길에서 불꽃놀이를 하는 팔레스타인인들과 대치했습니다.

두 대의 버스에 탄 승객 여러 명이 돌을 던지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차량 유리창을 부수면서 경상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소수의 유대인 숭배자들이 공격을 받았습니다.

일요일의 대결은 이틀 전 예루살렘의 알 아크사 모스크에서 발생한 충돌보다 덜 폭력적이었지만, 작지만 중추적인 아랍 정당
이 이스라엘 총리 나프탈리 베넷의 집권 연정에서 더 이상 과반수를 차지하지 않는 회원 자격을 검토하도록 촉발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의회.

21%의 아랍 소수민족 중 이스라엘 정부에 가입한 최초의 정당인 United Arab List는 이스라엘이 Al-Aqsa 폭력 사태를 처리
한 것에 대해 정부 회원 자격을 정지하고 상황이 바뀌지 않는다면 공식적으로 사임을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Bennett의 연립은 아랍 연합 목록의 4개를 포함하여 의회의 120석 중 60석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일부 정치 평론가들은 이번 발표가 위기 동안 당 지도부에 대한 압박을 완화하기 위한 상징적 제스처이며 다음 달 의회가 소
집될 때 해결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구시가지는 이스라엘이 1967년 전쟁에서 점령하고 팔레스타인이 미래 국가의 수도를 만들려고 하는 동예루살렘에 있습니다.

예루살렘을 둘러싼 긴장은 지난 5월 가자 지구에서 이스라엘과 하마스 이슬람 무장세력 사이에 11일 간의 전쟁을 부추겼습니다.

베넷은 이번 달에 그의 민족주의 정당의 의원이 사임한 후 면도날처럼 얇은 의회 과반수를 잃었습니다.

역사는 인플레이션이라는 짐승을 길들이려는 대통령들에게도 약간의 주의를 줍니다. 예루살렘

1971년에 그에게 권한을 부여한 놀라운 민주당원 리처드 닉슨(Richard Nixon)은 모든 임금과 물가에 동결을 부과했습니다. 이는 오늘날의 정치 환경에서는 생각할 수 없는 행동이었지만 당시 소비자들에게 널리 인기가 있었습니다.

닉슨은 재선에 따라 그것들을 제거했고, 주식 시장은 무너졌고 인플레이션은 치솟았습니다. 1973년 워터게이트가 대통령직을 집
필하면서 그는 다시 임금 및 가격 통제를 부과했지만, 사우디아라비아가 일방적으로 유가를 두 배로 인상하고 석유수출국기구(
OECD)의 금수 조치에 직면했습니다.

닉슨의 사임 이후 제럴드 포드가 취임했을 때 그는 인플레이션을 “공공의 적 1호”라고 선언하고 미국인들에게 “지금 인플레이션을 채찍질”하는 캠페인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카지노솔루션

불행히도 그가 옷깃에 걸고 있던 ‘WIN’ 버튼은 그의 경제 정책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가치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부분의 예측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연준이 올해 12월 2.6%에서 4.3%로, 내년에는 2.3%에서 2.7%로 증가하면서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다소 진정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월 수치에는 중고차와 일부 육류의 가격 인상률이 하락하는 긍정적인 신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시간 대학의 4월 소비자 심리 지수는 10.6% 상승했으며 기대 지수만 18% 상승했습니다.

이 조사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Richard Curtin은 “가장 놀라운 변화는 아마도 소비자들이 4월에 불과 0.4센트의 휘발유 가격 인상을 예상했다는
점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월 고점 이후로 소매 휘발유 가격이 하락했고, 그 사실을 소비자들이 즉시 인식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