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만큼 흔한 학대의 남성 피해자

여성만큼 흔한 학대의 남성 피해자; 수치심은 통계를 왜곡한다

프놈펜의 한 방에서 홀어머니와 일곱 남매와 함께 자라난 가명 세이마는 순탄한 삶을 살지 못했다. 그의 어머니는 불안정한 직업으로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녀는 때때로 여분의 현금을 위해 세탁물을 맡겼고 지역 사회에서 아이들을 돌보았지만 힘든 시기였습니다.

여성만큼 흔한

Seima의 교육은 상황에 심각한 영향을 받았고 13살이 될 때까지 학교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그 때 Seima는 더 나은 삶을 살기로 약속한

남자에게 접근했습니다.

교육비와 기타 비용을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하고 세이마는 서둘러 그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는 무료 교육, 음식 및 기타 혜택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기대한 것과는 달랐다. 얼마 후, 그 남자는 체포되었고 Seima는 성적 학대의 피해자였음이 밝혀졌습니다.

얌 참로은 퍼스트 스텝 캄보디아(FSC) 회장은 2018년 한 남성이 모두 남아 6명을 성추행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말했다. 당시 세이마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조직이 가해자에 대한 법적 소송을 주도하고 있는 APLE(Action Pour Les Enfants)로부터 받은 첫 번째 사건이었습니다.

“그 직후 우리 사회 복지사는 의료 지원과 사회 봉사를 통해 장기적인 치유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몇 달 후, 우리는 같은 포식자의 또 다른 희생자를 우리의 보살핌으로 받아들였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여성만큼 흔한

오피사이트 그는 Seima가 처음에 그의 대행사에 회부되었을 때 그의 웰빙과 그의 필요에 대한 완전한 평가가 이루어졌으며 서비스 계획이 준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APLE 및 인도차이나 불가사리 재단(ISF)과 협력하여 FSC는 그의 안전을 보장하고 의료 및 법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19년 초, FSC의 사회 복지사는 Seima가 충격적인 경험을 처리하는 것을 돕기 시작했고 그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솔루션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Seima의 정신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FSC는 Seima가 회복할 수 있는 자신의 강점에 집중했습니다. 1년 이내에 Seima는 몸단장 기술과 위험을 식별하고 미래에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는 점차 죄책감을 줄이고 자존감을 회복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충격적인 사건에 대처하는 법을 배웠고 이제 가족 및 친구들과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할 만큼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ISF를 통해 학업도 이어갈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사회 복지사는 Seima의 어머니와 긴밀히 협력하여 그녀가 성적 학대와 그것이 아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그들은 더 안정적인 수입이 필요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그녀가 시장에서 생선을 판매하는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도록 도왔습니다.

2020년 초까지 조직은 출구 계획을 준비하기 시작할 만큼 충분한 진전을 이루었고, 이는 시간이 지나면서 지원을 신중하게 중단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2020년 3월, Covid-19 바이러스의 출현은 새로운 도전을 불러일으켰고 이러한 계획을 무산시켰습니다.

Seima의 어머니는 더 이상 시장에서 물건을 팔 수 없었고 전염병으로 인해 안정적인 수입을 얻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FSC는 가족에게 필수 식량 공급을 돕고 집세와 의료비를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성부 차관인 Sar Sineth는 여성부가 아동 성적 학대에 대한 연구를 수행한 적이 없지만 부모와 보호자에게 자녀의 신체적, 정신적, 성적

안전에 대해 생각할 것을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남성 아이들이 여성만큼 학대의 희생자가 되는 것이 일반적이라는 사실을 사람들에게 상기시켰고, 대중들에게 그 경험으로 인해 트라우마를 입었다는 것을 상기시켰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