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주립 병원의 환자

애리조나 주립 병원의 환자 사망은 직원 수준, 감독 부족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10월 20일 오후, 애리조나 주립 병원의 환자인 필립 로넌은 화장실을 이용하기 위해 미술 수업을 떠났다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우표 수집 작업에 사용했던 가위 한 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병원 직원이 문을 두드리며 괜찮냐고 물었다. 이에 로난은 “설사한다. 기분이 좋지 않다. 잠시만요.” AZCIR이 입수한 여러 사건 보고 중 하나에 따르면.

애리조나

Ronan이 여전히 나타나지 않았을 때 다른 직원이 여러 번 노크를 하고 그가 들어온다고 알리고 욕실 문을 잠금 해제했습니다

. 보고서는 로넌이 “바닥과 세면대, 방 전체에 다량의 피가 묻은 채 바닥에 엎드려 누워 있고 옆 바닥에는 가위가 있는” 로넌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로넌은 목을 찌르거나 베었습니다. 인명구조 의료용품을 실은 크래시 카트가 들어왔지만 이미 때는 늦었다.

그는 나중에 죽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애리조나

사망 당시 62세였던 로넌은 주립 정신병원에서 몇 주 만에 치명적인 부상을 입은 두 환자 중 첫 번째 환자였습니다.

두 번째로, ASH 사건 보고서에 따르면 일대일 보좌관이 “존재하고 적극적으로 그를 모니터링”하는 동안 부리또를 목에 물게 한 후 질식한 마크 차베스(Mark Chavez)도 자살로 사망했을 수 있습니다. 그는 54세였습니다.

먹튀검증 ASH 환자 및 환자 및 가족을 대표하는 변호사와의 AZCIR 인터뷰, 환자 가족과의 서신 및 사망과 관련된 여러 사건 보고서에 따르면, 사건은 병원 감독 부족, 시설의 지속적인 인력 부족 및 부적절한 직원 교육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뿐만 아니라 병원의 독립적인 감독 위원회 회의에서 나온 의사록.
사망자는 최근 AZCIR 시리즈에서 심각한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애리조나 주민들을 위한 서비스의 극적인 결점과 불만을 제기하는 환자에 대한 직원의 보복을 포함하여 병원에서의 학대 혐의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를 공개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주립 병원을 운영하는 애리조나 주 보건 서비스부의 스티브 엘리엇 대변인은

“주 및 연방 기밀 및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공개할 수 없는 보호받는 건강 정보”

를 인용하며 최근 사망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이메일에서 그는 ASH의 “환자 안전이 최우선”이며 병원은

“병원의 물리적 환경과 환자 치료 영역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정책과 절차가 마련되어 있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나 정신 건강 시스템에서 가장 아픈 사람들을 대변하는 변호사인 Josh Mozell은 이러한 정책이 부족하다고 제안합니다.

그는 사망에 대해 “나에게 그것은 감독의 부족과 주립 병원의 지속적이고 일관된 치료의 저하를 말해줍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Mozell과 두 명의 다른 현지 변호사는 다른 환자인 Isaac Contreras를 대신하여 ASH를 고소하고 있습니다.
Mozell은 “경고 표시 뒤에 경고 표시가 계속 나타납니다. 그러나 아직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