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탈레반의 기아 퇴치

아프가니스탄

토토사이트 추천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의 기아 퇴치
카불은 새로운 삶이 형성되기를 여전히 기다리고 있는 도시입니다.

많은 것이 새로운 탈레반 주인의 의지와 변덕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아프가니스탄의 여러 위기 중 최악이 될 수 있는 것은 기아입니다.

도시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대다수가 굶주림을 피하기 위해 수백 명의 아프가니스탄인,

몇 달러를 모으는 것이 가장 큰 도전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엄청난 액수의 해외 원조를 받은 나라에서 절망적인 빈곤 속에 살고 있습니다.

중앙 은행 준비금으로 약 90억 달러인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남은 돈은

탈레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미국인들이 동결합니다.

새벽이 되자 수백 명의 건설 노동자들이 도구를 들고 카불의 야외 시장 중 한 곳에 모여 하루 일과를 찾습니다.

도시의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는 중단되었습니다. 은행은 문을 닫습니다. 외국 돈 탭이 꺼져 있습니다.

남은 것은 몇 방울입니다.

소수의 건설 노동자가 작업을 위해 픽업됩니다. 나머지는 화를 내고 있다.

그 중 한 명인 Hayat Khan은 지난 20년 동안 부패한 엘리트가 훔친 재산에 대해 분노했습니다.
“부자는 가난한 사람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생각합니다. 저는 빵도 살 수 없습니다.

저는 1달러도 찾을 수 없고 나머지 부자들은 주머니에 서구의 원조금을 넣어 둡니다.

아프가니스탄

“아무도 가난한 사람들을 돌보지 않습니다. 외부에서 도움이 오면 권력을 잡은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이 아니라 친척들에게 갔습니다.” 운 좋게 사무실에 취직한 모하메드 안와르는 내 말을 듣기 위해 멈춰 섰다. 건물 노동자들과 인터뷰를 한 다음, 영어로 말하며 미국인들을 절도라고 비난했습니다.

“알라의 이름으로 우리는 아프가니스탄 정부에서 빼앗은 돈을 미국에 요청합니다. 이 돈은 아프가니스탄 재건에 사용해야 합니다.”

그 순간 덥수룩한 검은 수염을 기른 ​​힘센 남자인 탈레반 관리가 끼어들었다. 그는 우리에게 그 지역이 위험하다고 말하며 그 지역을 떠나라고 말했습니다.

위협을 느끼지는 못했지만 논쟁할 때와 장소가 아니었다. 그는 미군 스타일의 랩어라운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미국산 돌격소총을 들고 있는 탈레반 경호원의 그림자를 받았습니다.

이 운동의 전사들은 그들이 이슬람 토후국으로 개명한 공화국의 수도 한가운데에서 매우 잘 보입니다. 공항에서 그들은 미국 제복을 입고 있습니다.

도시 전역에서 그들은 shalwar kameez와 먼지 투성이의 검은 터번과 같은 훨씬 더 친숙한 전통 의상을 입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모두 돌격소총을 들고 다닙니다. 지난 주 카불에서 가장 많이 들은 한탄은 음식값과 자식을 먹여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부모들의 절박함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식품 가격이 폭등하고 있습니다. 수백만 명이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More News

세계식량계획(WFP)은 아프가니스탄인의 93%가 충분한 식량을 얻지 못하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지난 달 탈레반이 통제권을 장악하기 전에는 그 수치가 80%였습니다.

오래된 아프가니스탄에서 번영의 일부를 축적한 사람들이 대부분 식량을 위한 약간의 현금을 마련하기 위해 소유물을 팔아 도시 전역에 시장이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