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삼: ‘한 달에 피자 한 판

아삼: ‘한 달에 피자 한 판’ 결혼 계약을 맺은 인도 부부

배우자 간의 결혼 계약은 일반적으로 심각한 비즈니스입니다.

그러나 최근 결혼식에서 인도 부부가 서명한 한 “계약”의 비디오는 헤드라인을 강타했고 소셜 미디어에서 특이한 내용으로 입소문을 탔습니다.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의 재미있는 목록은 신혼부부의 친구들이 정리한 것이며 법적 구속력이 없습니다.

하지만 결혼식 다음 날인 6월 22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이후, 신랑 신부가 종이에 서명하는 16초 분량의 영상은 조회수 4500만 회를 기록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과거에 신부나 신랑 또는 그 친구들이 그러한 계약을 체결한 다른 사례가 있으며,

아삼

그러나 최신 비디오가 얻은 관심은 대부분 목록의 최상위 항목인 “한 달에 피자 하나만”에 대한 것입니다.

이 조언은 24세의 신부 Shanti Prasad(친구들에 의해 “피자 괴물”로 묘사됨)를 겨냥한 것입니다. 그녀는 대학 동창인 Mintu Rai(25세)와 북동부 Assam 주의 Guwahati에서 전통적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

아삼

이 부부는 5년 전 같은 상거래 수업에 합류했을 때 만났고 곧 WhatsApp 그룹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그녀가 대학에 결석하여 도움을 요청했을 때 Mintu는 기꺼이 응했습니다.

그들은 대화를 시작했고 친구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로맨스가 꽃을 피우고 2018년 2월에 두 사람은 첫 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수업을 쉬고 근처의 피자 가게에 갔습니다. 그녀가 항상 피자에 대해 이야기했기 때문에 나는 그녀를 피자에 데려가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도시에서 전자 제품 가게를 소유하고 있는 Mintu가 말합니다.

Shanti는 추가합니다. “저는 피자를 아주 좋아합니다. 데이트할 때면 항상 피자 먹으러 가자고 말하곤 합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피자도 좋아하는데 맨날 못먹는” 민투가 불만을 토로하기 시작했다.

“그는 당신이 피자를 얼마나 먹을 것인지 물을 것입니다. 다른 것을 먹자”라고 Shanti는 말합니다.

부부는 음식을 놓고 싸운 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적어도 지금까지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Mintu는 말합니다. 그러나 Shanti는 “그는 항상 친구들에게 불평하고

그는 피자를 먹어야 할 때마다 이것이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농담거리가 되어 얼마나 짜증이 났는지 말할 것입니다.”

“피자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Mintu에 대한 그녀의 사랑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나는 그녀가 자유 시간과 심지어 잠잘 때도 피자에 대해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Raghav Thakur는 말합니다.

부부의 친구이자 동급생이자 깜짝 결혼 계약 뒤에 숨은 두뇌.

“2017년 대학에서 만난 이후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며 친해졌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로맨스가 피어나는 것을 보았고 그들이 결혼했을 때 그들에게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무언가를 해주고 싶었다”고 BBC에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그룹에서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 8가지 포인트를 생각해 냈습니다. 그녀는 피자광이기 때문에 맨 위에 뒀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more news

결혼하기 일주일 전에 구체화된 계약에는 몇 가지 다른 조건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민투는 일요일에 아침 식사를 요리해야 하고,

그는 15일마다 그녀의 쇼핑을 데려가야 하고 그의 아내와 함께만 심야 파티에 갈 수 있습니다.

그녀의 피자 섭취를 제한하는 것 외에도 Shanti는 매일 체육관에 가고 매일 사리를 입는 데 동의해야 했습니다. Raghav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