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스커툰 시의회, 식료품점에 대한 교통 업그레이드 결정

파워볼 한 부동산 회사가 새스커툰 시내에 풀 서비스 식료품점을 개발하려는 목표를 시에서 지원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밴쿠버에 기반을 둔 부동산 개발업체인 Arbutus Properties는 도시에 두 번째 Pitchfork Market + Kitchen 매장을 열려고 합니다. 

Saskatoon 남동쪽에 이미 하나가 있습니다. 

새스커툰

Arbutus Properties의 기획 이사인 Murray Totland는 월요일 시의 교통에 관한 상임 정책 위원회 회의에서 Midtown Plaza의 잠재적 공간에 대한 세금 감면과 교차로에 완전한 교통 신호를 설치하는 업그레이드에 대해 요청했습니다.

오디토리움 애비뉴와 Idylwyld Drive가 제안된 매장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Totland는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Pitchfork는 우리를 [동네 식료품점의] 그 시대로 데려가기 위한 것입니다.”

대면 및 온라인 쇼핑 외에도 Midtown Plaza에 제안된 Pitchfork Market + Kitchen 매장은 허가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테이크아웃 식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Totland는 말했습니다.

새스커툰 쇼핑몰에 대한 세금 감면은 이미 시행 중입니다.

2018년 Midtown Plaza 소유주에 대한 재산세 감면이 이미 승인되었으므로 월요일 회의에 첨부된 결정 보고서 에 따르면 현재 정책에 따라
세입자에게 더 이상 감면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Totland는 “이 요청을 할 때 Midtown Plaza의 현재 세금 감면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잠시 멈추고 Midtown으로 돌아가 그들과 더 많은 논의를 해야 하고 그것이 우리 매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 피치포크 마켓 + 키친(Pitchfork Market + Kitchen)은 새스커툰 시내 식료품점이 이르면 이번 겨울에 나온다고 밝혔습니다.
  • Saskatoon의 Broadway 지역에 있는 식료품점만 문을 닫습니다.

그러나 교차로 업그레이드에 대한 요청은 회사와 Saskatoon 시내에 식료품점을 여는 목표에 여전히 중요하다고 Totland는 말했습니다.

Arbutus Properties는 고객의 약 80%가 차를 몰고 비즈니스를 방문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Totland는 말했습니다.

그는 식료품점에 대한 주요 액세스 역할을 할 Auditorium Avenue/Idylwyld Drive 교차로를 완전한 교통 신호로 업그레이드하면 사람들에게
더 안전한 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교차로에는 보행자 신호와 정지 신호 제어 장치만 있습니다.

Totland 는 시 관리자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 교차로에서 접근/출구가 용이한 것은 계획을 마무리하고 솔직히 말하면 이 식료품점의
궁극적인 성공에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이 안전 업그레이드가 Imagine Idylwyld 프로젝트 작업의 일부로 이미 계획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우리의 요청은 실제로 이러한 계획을 가속화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