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국 연구는 긴 COVID 뇌 안개를

새로운

새로운 미국 연구는 긴 COVID 뇌 안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워싱턴 -화요일 미국 과학자들이 발표한 소규모의 새로운 연구.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촉발된 면역 반응이 뇌의 혈관을 손상시키고 장기간의 코로나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Brain 저널에 발표된 이 논문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갑자기 사망한 9명의 뇌 부검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연구팀은 뇌에서 코로나19의 증거를 찾아내는 것이 아니라 뇌혈관을 둘러싸고 있는 세포를 공격하는 것이 사람 자신의 항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염증과 손상을 일으킵니다.

이 발견은 일부 사람들이 두통, 피로, 미각 및 후각 상실,
및 “뇌 안개”뿐만 아니라 잠을 잘 수 없으며 또한 장기간의 COVID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고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논문의 수석 저자인 NIH 과학자 Avindra Nath는 성명에서 “환자들은 종종 COVID-19로 신경학적 합병증을 일으키고,
그러나 근본적인 병태생리학적 과정은 잘 이해되지 않습니다.

이어 “이전에 부검에서 환자의 뇌에서 혈관 손상과 염증을 보긴 했지만 손상 원인을 파악하지 못했다.
이 백서에서 우리는 일련의 사건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24세에서 73세 사이의 9명의 개인은 스캔을 기반으로 뇌의 혈관 손상 증거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팀의 초기 연구에서 선택되었습니다.

그들의 두뇌는 10명의 대조군의 두뇌와 비교되었습니다.

새로운

과학자들은 COVID-19에 대해 생산된 항체가 혈액-뇌 장벽을 형성하는 세포를 잘못 표적으로 삼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혈액-뇌 장벽은 해로운 침입자를 뇌에서 차단하고 필요한 물질은 통과시키도록 설계된 구조입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이 세포가 손상되면 단백질 누출, 출혈 및 혈전이 생겨 뇌졸중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누출은 또한 대식세포라고 하는 면역 세포가 손상을 복구하기 위해 해당 부위로 돌진하게 하여 염증을 유발합니다.

연구팀은 공격의 표적이 된 지역의 정상적인 세포 과정이 심각하게 교란되었음을 발견했고,
해독 및 신진 대사 조절 능력과 같은 것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발견은 장기간의 신경학적 증상이 있는 환자의 생물학적 작용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혈액뇌장벽에 항체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약물과 같은 새로운 치료법을 알릴 수 있습니다.

Nath는 “이 동일한 면역 반응이 장기간의 COVID 환자에서 지속되어 신경 손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면역 반응을 낮추는 약물이 그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그는 덧붙였다.
“따라서 이러한 발견은 매우 중요한 치료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팀은 공격의 표적이 된 지역의 정상적인 세포 과정이 심각하게 교란되었음을 발견했고,
해독 및 신진 대사 조절 능력과 같은 것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발견은 장기간의 신경학적 증상이 있는 환자의 생물학적 작용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more news
예를 들어 혈액뇌장벽에 항체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약물과 같은 새로운 치료법을 알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