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일랜드 의정서: Tony Blair는 해결책을 ‘정치적 의지의 문제’라고 말합니다.

북아일랜드 의정서: Tony Blair는 해결책을 ‘정치적 의지의 문제’라고 말합니다.
토니 블레어 전 총리는 북아일랜드 의정서에 대해 EU와 영국이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최대한의 유연성을 보여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글로벌 변화 연구소(Institute for Global Change)의 새 보고서에서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토니 경은 모든 해결책은 “기술적인 작업이 아니라 정치적 의지와 리더십의 문제”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Sinn Féin은 프로토콜이 성금요일 협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는 토니 경의 주장을 일축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민주통합당(DUP)은 그의 입장이 “프로토콜을 지지하는 정당들에 대한 경종”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토니 경은 “의정서의 핵심 문제는 영국과 유럽연합(EU) 간의 무역 갈등을 확대하거나 성금요일 협정을 훼손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말했다.

브뤼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Sinn Féin의 Mary Lou 맥도날드 회장은 Tony 경의 발언에 대해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 프로토콜이 성금요일 협정을 훼손한다는 생각을 거부했습니다.

북아일랜드

그녀는 “진실에서 멀어질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덧붙였다.

“사실은 브렉시트로 인해 성금요일 협정 타결에 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브렉시트와 성금요일 협정이 양립할 수 없다고 일관되게 말했고 우리는 이를 해결할 더 나은 메커니즘을 찾아야 했습니다.”

Sinn Féin 사장 Mary Lou 맥도날드
이미지 출처,EPA
이미지 캡션,
Sinn Féin 회장 Mary Lou McDonald는 수요일 브뤼셀에서 연설하고 있었습니다.
수요일에 신페인(Sin Féin) 부대표 미셸 오닐(Michelle O’Neill)과 함께 유럽연합(EU)의 수석 협상가인 마로스 셰프초비치(Maroš Šefčovič)를 만난 맥도날드는 이 의정서가 북아일랜드의 대다수 의원들에 의해 폭넓게 지지됐다고 말했다.

오닐은 셰프초비치와의 만남이 긍정적이었고 EU와 영국 사이에 “선의와 공동 솔루션을 기반으로” 대화가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토니 경의 발언에 대해 DUP의 제프리 도널드슨 경은 “‘기술적 ​​작업이 아니라 정치적 의지와 리더십의 문제’라고 말한 토니 블레어의 말이 옳다.

“그는 프로토콜이 나쁜 거래이며 성금요일 협정을 훼손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도 옳습니다.”

제프리 경은 유럽연합(EU)은 의정서가 북아일랜드의 정치적 안정에 끼치는 피해를 인식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제프리 도널드슨 경
이미지 출처, PA/피터 모리슨
이미지 캡션,
Jeffrey 경은 Tony 경의 입장이 “프로토콜 찬성 정당에 대한 경종”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얼스터 연합당(UUP)의 더그 비티 당수는 토니 경의 개입이 “중대하다”며 EU에 권한을 변경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이를 통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협상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보고서가 현재의 교착 상태를 극복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영국과 유럽 연합의 의무임을 인정하게 되어 기쁘다.”

Tony 경은 보고서가 “적어도 분쟁 해결을 위한 가능한 착륙 지역”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의정서의 틀 내에서 수행될 수 있지만 명시된 입장에서 EU의 상당한 움직임이 필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