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이 불신임 투표를 금지하는 조치가 위헌

법원이 불신임 투표 야당 지지다들 환호

법원이 불신임 투표

Khan은 자신의 초점이 거버넌스 개선에 있다고 주장했으며, 예를 들어 국가의 많은 지역에 건강 보험 제도를
도입하는 등 사회 복지 시스템에 인상적인 확장을 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분야에서 그는 주춤했다. 경험도 없고 자격도 없는 정치 신인을 주요 직책에 임명하기로 한 그의
결정은 이 나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펀자브 지방의 총리로 널리 조롱을 받았습니다.

Khan이 임명된 사람의 교체를 거부한 이유를 설명하지 못한 Usman Buzdar는 압도적인 비판에도 불구하고 일종의 영적 가이드인 수상의 아내가 Buzdar가 좋은 징조라고 경고했다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해고 – 그의 전체 정부가 무너질 것입니다.

다른 도전 과제도 있었다. 파키스탄의 생활비는 식품 가격의 급격한 상승과 달러 대비 루피 하락으로 치솟고 있습니다.

Imran Khan의 지지자들은 글로벌 상황을 비난하지만 그에 대한 대중의 분노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샤리프는
배를 채웠을지 모르지만, 적어도 그들은 일을 끝냈다.”는 일반적인 투덜거림이 되었습니다.

법원이

그러나 한동안 총리는 군대를 위한 최선의 선택으로 보였다.

그는 세계 무대에서 인상적인 수치를 기록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완전한 폐쇄를 명령하지
않기로 한 그의 결정은 예상보다 적은 수의 사망자로 입증되었습니다.
한편, 그의 반대자들은 군대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었고, 육군 사령관인 Bajwa 장군과 정보 기관(ISI)의 수장인 Faiz Hameed 중위를 임란 칸을 관직에 “선출”할 책임이 있는 사람으로 지명했습니다. .

역학은 작년에 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 많은 관찰자들은 BBC에 군대가 특히 펀자브 주에서 칸 씨가 좋은 통치를 제공하지 못한 것과 야당이 그를 집권시킨 데 대해 공개적으로 비난을 받는 것에 점점 좌절감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결정적으로, 차기 사령관이 되기를 희망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Bajwa 장군과 Faiz Hameed 중장 사이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하미드 중장은 자신의 장래성에 대해 자신이 너무 확신해서 이전에 이웃 아프가니스탄 관리들에게 자신이 차기
군 사령관이 될 것이라고 말한 적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군과 가까운 한 소식통은 하미드 중장이 정치인을 조종하거나 비평가를 침묵시키는 것과 같은 ‘더러운 일’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사람으로 보긴 했지만 ‘기관을 이끌’ 만한 사람으로 보이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두 영향력 있는 인물 사이의 긴장은 지난 여름 영향력 있는 평론가들과의 사적인 교류에서 감지되었습니다. 한 기자가 질문을 했지만 ISI 국장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팀장이야.” 바좌 겐이 퉁명스럽게 끼어들었다. “우리가 언제 끝날지는 내가 결정할게.” 질문을 받고 여가 시간에 대답을 하기 시작했다.

10월에는 분쟁이 확대되어 Imran Khan이 둘러싸였습니다. 바좌장군은 새로운 정보부장을 원한다는 점을 이해하고 군은 역할 교체를 선언했다.

그러나 파이즈 하미드 중위와 긴밀한 관계를 발전시킨 칸은 저항했고 하미드 중위가 다시 한 번 칸의 승리를 보장할 수 있다는 가정하에 선거가 있을 때까지 그를 유지하기를 바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