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기념일에 우크라이나에 경례하는

독립 기념일에 우크라이나에 경례하는 서방 지도자들

독립 기념일에

토토사이트 추천 서방 지도자들은 러시아 침공 6개월의 이정표와 맞물려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국가가 수요일 독립기념일을 맞이한 우크라이나에 대한 확고한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지도자들은 우크라이나 국민의 희생과 용기에 경의를 표하고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계속 공급하겠다는 결의를 표명했으며 이웃한 동유럽 국가에 대한 공격에 대해 모스크바를 질책했습니다.

영국에서는 우크라이나가 1991년 소련으로부터의 독립 선언을 기념하면서 꽃과 음악 공물이 연대의 표시를 강조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버킹엄 궁전 근위병

교대식에 음악 반주를 제공하는 스코틀랜드 근위대 밴드가 우크라이나의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 우승작인 “스테파니아(Stefania)”를 연주하는 영상을 트위터에 올렸다.

우크라이나의 국화인 해바라기 아치가 영국 총리의 다우닝 스트리트 사무실 입구를 장식했습니다.

곧 사임하는 보리스 존슨 총리는 동맹국들에게 우크라이나에 필요한 모든 군사적, 인도적, 경제적, 외교적 지원을 계속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2014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크림반도 압류에 관한 국제 정상회담 영상 연설에서

“우리는 러시아의 크림반도 또는 다른 우크라이나 영토의 병합을 결코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런던과 마찬가지로 브뤼셀도 이 행사를 위해 차려 입기로 했습니다. 유럽 ​​연합(EU)의 기관이 있는 벨기에

독립 기념일에

도시는 우크라이나 국기의 색으로 꾸며졌습니다. 수도의 역사적인 그랑플라스에 거대한 우크라이나 국기가 펄럭였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날을 기념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중대한 새로운 군사원조를 발표하면서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이 기념일을 “달콤하다”고 언급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트위터에 올린 영상에서 “우리의 마음은 불구가 되고 부상을 입은 러시아 전쟁 테러를 위해 하루하루 목숨을 바친 이들에게 마음을 보낸다”고 말했다.

총리는 “친구나 가족을 잃었고, 사랑하는 조국에서 쫓겨났거나, 러시아 점령군에게 빼앗겼고, 러시아 폭탄, 로켓, 포탄에 소지품을 잃은 사람들과 함께 애도한다”고 말했다.

숄츠 총리는 러시아에 대해 “후진제국주의”를 표방하는 크렘린궁을 질책하면서 “우크라이나는

유럽과 전 세계에 친구가 있기 때문에 강하고 용감하기 때문에 전쟁의 어두운 그림자를 몰아낼 것”이라고 강조했다.more news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어로 된 영상 메시지에서 우크라이나 방어는 “국제 관계가 폭력과 혼돈에 지배되는 것을 거부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독립기념일이 “자랑스러운 날이다. 그러나 합법적인 축제 대신에 우리는 오늘날의 죽은 자들과 전사들, 당신 백성의 용기와 회복력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산나 마린 핀란드 총리도 비슷한 어조로 우크라이나인들을 “용감하고 불굴”이라고 불렀다. 그녀는 또한 “우리는 당신과 함께합니다. 우리는 외면하지 않을 것입니다.”

페드로 산체스 스페인 총리는 “우크라이나는 자유와 민주주의가 강압과 폭력보다 항상 승리할 것이라는 교훈을 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