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올림픽 여파는 1년 후에도 여전히

도쿄올림픽 여파는 1년 후에도 여전히 풀리지 않는다

도쿄올림픽

서울op사이트 도쿄 (AP) — 도쿄 올림픽은 COVID-19 연기, 치솟는 비용 및 일부 대중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살아남았습니다.

1년이 지난 후에도 비용과 혜택은 올림픽이 시작될 때만큼 해결하기 어려운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은 폐막식 연설에서 올림픽의 주요 성과는 단순히 막바지에 도달한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해냈습니다.” 바흐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해냈습니다.”라고 그는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그는 팬이 없고,

후원자가 실망스럽고, 도시 주변에 소문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선수, 일본 정부 관리, 돈이 많은 방송인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주최 측은 이번 대회가 관광 산업을 주도하고 일본의 기술력을 선보이며 1964년 도쿄 올림픽과 유사한 추억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전염병은 그것을 지웠습니다.

도쿄올림픽 여파는 1년

연기 이후 일본의 목표는 도쿄 폐막 6개월 만에 베이징이 중국에서 동계올림픽을 개최한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극복하는 것이었다.

IOC는 올림픽을 텔레비전으로 방영하고 IOC 수입의 90%를 차지하는 대형 후원사를 만족시키는 것이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일본 와세다 대학의 정치학자 데이비드 리헤니(David Leheny)는 AP에 “올림픽이 무엇보다 중요한 의미는 단순히 취소를 처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와 관련된 공중 보건 재해는 없었습니다. 대중이 더 열광했다면 공무원들이 승리의 랩을 하고 싶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Leheny는 “일본이 취소했다면 특히 보수 언론에서 우리가 취소할 수 없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6월 30일 조직위원회를 법적으로 해산하기 전의 마지막 조치로 하시모토 세이코 회장과 무토 도시로 CEO는 도쿄올림픽의 가격표가 130억

달러(공공 자금의 거의 60%)라고 말했다. 이는 IOC가 도쿄 올림픽에 수여할 때 ​​예상 비용의 두 배였지만 일부에서는 예상한 250억 달러보다 적었습니다.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 유산 또는 값비싼 숙취? 축하할 성공이 있습니까, 아니면 단순히 실패하지 않은 것에 대한 기쁨입니까?

도쿄 도청은 54억 달러의 올림픽 비용에 곤경에 처해 있으며 6곳의 새로운 경기장이 올림픽 이후에 사용된다는 사실을 대중에게 설득하기 위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전형적인 것은 다음 주에 열리는 카누 슬라롬 경기장에서 열리는 재개식식으로 초등학생을 위한 패들링 퍼레이드가 있습니다.more news

LGBTQ 커뮤니티 전용 센터는 게임 기간 동안 옹호되었으며 패럴림픽은 도쿄에 도시 ​​주변의 접근성을 개선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시정부는 개막식일을 기념하기 위해 토요일 14억 달러 규모의 국립 경기장에서 1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합니다. 선수, 중·고교 마칭밴드, 치어리더 등이 등장한다.

도쿄는 처음에 “회복 올림픽”으로 청구되었지만 지연된 후에는 거의 플레이되지 않았습니다. 정부 관리들은 연기

전에 올림픽이 2011년 지진, 쓰나미 및 3개의 원자로의 붕괴로 황폐해진 일본 북동부 지역에 관심을 집중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일본 교도통신이 정부기관이 4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29.8%만이 정부 재건 지원에 감사한다고 답했다.

이 지역의 많은 사람들은 올림픽이 복구 노력에서 자원을 앗아갔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