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레드불스 홈 개막전을 망치기 위해 4-1로 승리했습니다.

뉴욕 레드불스 CF 몬트리올, 필라델피아 유니온 상대로 홈 개막전 취소

토론토 FC의 홈 개막전은 토요일 뉴욕 레드불스가 4-1로 승리하는 과정에서 전반전을 거칠게 달리면서 빠르게 남쪽으로 향했습니다.

루이스 모건이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단 23분이었습니다. 뉴욕의 주장 아론 롱이 첫 45분 만에 모든 골을 넣었기 때문입니다. 폴란드 포워드 Patryk Klimala가 3개의 어시스트를 기여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쿠폰

토론토(0-1-1)는 좋은 출발을 보여 공격을 위협했지만 전환 과정에서 끊어졌고 Morgan의 마무리와 약간의 느슨한 수비 덕분에 24분 만에 2-0으로 뒤쳐졌습니다. Jesus Jimenez는 토론토를 위해 1개를 다시 뽑았지만 Red Bulls(2-0-0)는 TFC 수비를 처벌하는 데 무자비했고 휴식 시간 전에 2개를 더 추가했습니다.

역습에 대한 방문자의 위협은 전반전에 32.8퍼센트의 볼 점유율을 유지하면서 목표물을 향한 5개의 슛 중 4개를 득점했다는 사실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토론토 골키퍼인 Alex Bono가 후반에 몇 차례 큰 선방을 하지 않았다면 점수가 더 엇갈렸을 것입니다. 87분에 또 다른 모건의 골이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았습니다.

뉴욕 레드불스 홈

발표된 23,121명의 관중은 2020년 홈 개막전 이후 TFC 홈 경기에서 가장 많았습니다. 3월 7일 26,171명의 토론토가 New York City FC를 1-0으로 이겼습니다. 스포츠계는 전염병으로 인해 다음 주에 중단되었습니다.

토론토는 67.3퍼센트의 점유율과 방문자 5명의 7개의 코너에도 불구하고 무득점으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Red Bulls는 TFC 13-6(타겟에서 9-4개의 슈팅)을 아웃슛했습니다.

히메네즈, MLS 첫 골 뉴욕 레드불스

토론토의 멕시코 수비수 카를로스 살세도는 TFC 영토 깊숙한 클리말라에서 거친 돌진을 시도한 61분에 옐로우 카드를 받았고, 주심 Rubiel Vazquez는 피치 사이드 모니터에서 경기를 검토한 후 레드에 도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비디오 보조 심판, 캐나다 캐롤 앤 체나드.

레드불스는 전반 17분 조나단 오소리오가 미드필더 근처에서 공을 놓쳤을 때 선제골을 넣었다. Frankie Amaya는 Bob의 아들인 Michael Bradley를 지나쳐 가속했고, Klimala는 페널티 박스 중앙에서 마크가 없는 Morgan에게 공을 보냈습니다. 스코틀랜드 윙어의 컬링슛이 보노를 이겼다.

축구 기사 보기

토론토의 수비진은 전반 24분에 다시 뚫렸고, 모건은 본질적으로 2대 1이던 페널티 박스 바로 밖에서 코너킥으로 보노를 제압했다. Klimala는 다시 공급자를 재생했습니다.

히메네스는 35분 루카 페트라소의 참패로 레드불스의 수비진을 뚫고 히메네즈를 찾았다. 스페인 스트라이커는 돌진하는 골키퍼 카를로스 코로넬(Carlos Coronel)을 지나쳐 드리블을 했고 두 명의 수비수를 지나쳐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전 TFC 볼보이였던 21세의 Petrasso에게는 토론토 데뷔전의 어시스트였습니다. Jimenez에게는 BMO 필드 데뷔전의 첫 MLS 골이었습니다.

토론토의 수비진은 토론토 코너킥 후 또 다른 역습에 40분에 행동에 빠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