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공화국 성범죄 당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성범죄: 당국, 집단 성폭행 혐의로 7명 기소

남아프리카 공화국 당국은 요하네스버그 인근 폐광에서 집단 폭행을 가한 남성 7명을 32건의 강간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지난달 크루거스도르프(Krugersdorp) 마을 근처 광산에서 8명의 여성 그룹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던 중 공격을 받았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관리들은 그들이 사용하지 않는 갱도에서 금을 캐는 불법 광부라고 말합니다.

이 남성들은 이민 및 총기 혐의로 법정에 출두한 60명 이상의 용의자 중 하나였습니다.

이들은 모두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이주한 불법 이민자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현재 이들의 범죄가 중대해 별도 재판을 받을 예정이다.

BBC 아프리카 라이브: 대륙의 업데이트

외국인을 도시 밖으로 몰아내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용의자는 공격 후 경찰이 정렬하는 동안 여성에 의해 식별되었습니다.

그러나 경찰관들은 신원을 은폐한 선원을 공격할 때 관련된 많은 남성들이 바라클라바를 착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DNA 검사가 완료되면 기소된 사람들의 수가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 중 한 명은 BBC에 여성들이 “이런 일을 겪은 모든 소녀들에게…이 나라에서 강간당한 수많은 여성들을 위한 정의”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 밖에는 시민사회단체와 여러 정당의 시위대가 모여 이들의 보석을 거부할 것을 요구했다.

이 폭행은 남아프리카에서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당국에 여성에 대한 폭력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나라는 강간과 성폭행의 비율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이지만 유죄 판결 비율은 여전히 ​​낮습니다.

공격과 이주 사이의 연관성은 외국인 광부들을 추적하고 보복으로 그들의 집을 불태우려는 성난 폭도들을 목격했습니다.

이번 주 초, 강간 생존자 중 3명은 BBC에 자신이 겪은 시련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그로 인해 충격을 받고 생명에 대한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시릴 라마포사 대통령은 이달 초 국정연설에서 공격자들을 재판에 회부하는 데 도움을 요청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성범죄 당국

먹튀검증커뮤니티 라마포사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사람들에게 “이러한 잔혹한 행위는 여성과 소녀들이 자유롭고 안전하게 생활하고 일할 수 있는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가 경찰과 협력하여 이러한 범죄자를 체포하고 기소할 것을 촉구합니다.”

남아공 여성부 장관인 Maite Nkoana-Mashabane은 이번 공격이 “위기의 순간”을 촉발했으며 여성이 달성한 “민주주의적 성과를 방어”할 것을 국가에 촉구했습니다.

3년 전 라마포사 씨는 젠더 기반 폭력을 국가적 위기로 선언했으며, 최근의 집단 강간에 비추어 활동가들은 강간과 젠더 기반 범죄가 신속한 기소를 위해 우선 순위가 매겨지도록 비상 사태를 선포하기를 원합니다.

최근의 공격에 대응하여 집권 아프리카 민족회의(African National Congress)의 정책 회의에서 강간범을 화학적으로 거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8명의 여성에 대한 강간은 7월 말 광산 캠프 근처에서 발생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여성들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었는데 가면을 쓰고

무장한 남성들이 공격을 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얼마나 많은 가해자가 가담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번 달에 80명이 재판을 받았다.

Stellenbosch 대학의 정치학 교수이자 젠더 정치 연구원인 Amanda Gouws는 강간이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전통적이고 조직적”이지만 당국은

범죄에 대한 이해가 심각하게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당국이 강간을 “개별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근본적인 폭력, 성 차별적 태도,

권력에 대한 병약한 추구를 조사하는 대신 소수의 남성에게 그것을 비난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