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매니토바 병원 클리닉의 외과의사 중 75%가 여성

남부 매니토바 Winkler-area 클리닉 및 병원의 외과의사 13명 중 10명이 여성이며, 이는 캐나다 평균의 거의 3배입니다.

Elizabeth Thompson은 Winkler로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 지역에서 자라면서 그녀는 의사가 되는 것이 선택 사항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매니토바 남부 시골 지역 사회에서 널리 알려진 사례는 결혼과 자녀가 있는 미래, 아마도 졸업 직후에 더 많은 것을 지적했습니다.

이제 41세인 그녀는 결혼하여 4세 미만의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에볼루션 알값

Thompson 박사는 또한 Winkler의 개인 클리닉인 C.W. Wiebe Medical Center에서 13명의 외과의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 있으며
Winkler와 Morden 시 사이에 있는 병원인 Boundary Trails Health Centre에서 외과적 특권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무엇이 가능한지 깨닫기 위해서는 떠나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이 아니어야 합니다.

CW Wiebe Medical Center의 일반 외과 의사이자 수석 외과 의사이기도 한 Thompson은 “고등학생이나 고등학생이 된 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격려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운더리 트레일스(Boundary Trails)의 종양학 및 외과 의료 책임자.

“특정 그룹에서 X, Y, Z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이 작은 상자에 머물 필요는 없습니다. … 당신의 인생에서 환상적인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남부 매니토바 병원

화요일에 열리는 세계 여성의 날을 앞두고 Thompson은 C.W. Wiebe와 Boundary Trails의 의사와 여성 외과의로 구성된 팀이 이러한 큰 꿈을 지원하기 위해 모범을 보일 수 있다는 것은 “거대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산부인과와 같은 일부 분야에서는 예외가 있지만 외과는 여전히 캐나다에서 남성이 지배하는 분야입니다.
캐나다 의학 협회(Canadian Medical Association)의 2018년 데이터에 따르면 여성은 미국에서 일반 외과 의사 직위의 4분의 1을 약간 넘습니다.

그 외과의사 중 10명이 여성입니다. 남부 매니토바

C.W. Wiebe 전무이사 Jim Neufeld는 지역 사회의 외과의사 중 4분의 3 이상이 여성인 것은 행복한 사고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연히 가장 자격을 갖춘 후보자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덜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수술 프로그램에서 특이한 추세입니다.”라고 Neufeld는 말했습니다.

“여기에 있는 이 외과의사 그룹, 특히 10명의 여성은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외과 서비스에 대한 팀 접근 방식을 구축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건강 기사 보기

Winkler 팀은 주 전역의 외과 팀과 마찬가지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치료에 외과 자원을 재배치하면서 전염병 동안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주에서는 Boundary Trails의 관절 성형술 또는 관절 수술 횟수를 연간 500건으로 제한하지만 2020-21년에는 373건만 시행되었습니다.
Thompson에 따르면 2021-22 회계연도에도 3월 기준으로 271건이 완료되어 그 수가 부족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유행이 주 전역의 의료 팀에 도전을 하고 있는 동안, Neufeld는 시골 병원과 진료소가 그가 생각하기에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즉, 비교적 큰 연못에서 얻을 수 있는 것과는 다른 일과 삶의 균형입니다.

바운더리 트레일(Boundary Trails)에 비해 위니펙에는 제한된 수의 수술실을 놓고 경쟁하는 외과의사 풀이 더 많습니다. 더 안정적인 것을 찾는 외과의사들은 시골 지역에서 일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고 Neufeld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