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항해를 통해 꽃을 ‘잠자기’시키는 방법

긴

긴 항해를 통해 꽃을 ‘잠자기’시키는 방법
두꺼운 외투를 입은 작업자들이 냉장실에서 냉장 용기로 꽃 상자를 옮기고 있습니다.

일단 포장되면 이 꽃은 나이로비에서 해안까지 특별한 ‘통제된 대기’ 컨테이너에서 도로로 수백 마일을 이동할 것입니다.

케냐의 가장 큰 항구인 몸바사에 도착한 컨테이너는 약 30일간의 유럽 항해를 위해 배에 실립니다. 긴 여행에도 불구하고 약 일주일의 꽃병 수명으로 여전히 유럽 쇼핑객에게 판매됩니다.

어떻게 이것이 가능합니까?

Sian Flowers의 품질 및 표준 관리자인 Elizabeth Kimani는 “꽃은 여행 내내 섭씨 0.5도의 온도에서 보관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온도를 제어할 뿐만 아니라 컨테이너의 대기 시스템은 산소 수준을 20%에서 4%로 낮추고 이산화탄소 수준을 0.4%에서 4%로 높입니다.

이 기술은 모두 가능한 한 오랫동안 꽃을 보존하는 정교한 과정의 일부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꽃의 모든 활동을 중지하여 결과적으로 휴면 상태가 됩니다.”라고 Kimani는 꽃이 잠자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정교한 추적 시스템을 통해 운송 회사의 직원은 여행 내내 온도, 산소 및 CO2 수준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긴 항해를 할 예정인 꽃은 따자마자 준비하는 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배자 Sian Flowers의 Linda Murungi는 “아직 쌀쌀한 아침 일찍 수확하여 냉장실에 가장 먼저 들어갈 것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갓 수확한 장미를 화학 혼합물에 담가 곰팡이균인 보트리티스(botrytis)로부터 보호합니다.

파워볼 픽스터 그 후 줄기를 양동이에 넣어 수화액을 흡수하여 물 없이도 30일을 버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꽃의 노화를 유발하는 성장 호르몬인 에틸렌을 억제하는 용액에 넣습니다.

이 과정이 완료되면 꽃은 상단과 하단에 구멍이 있는 상자에 포장되어 컨테이너 시스템의 공기가 순환할 수 있습니다.

코인파워볼 케냐는 적도의 위치, 높은 고도 및 상대적으로 저렴한 노동력 덕분에 세계 최대의 꽃 수출국 중 하나가 되었으며 콜롬비아 및 에콰도르와 시장 지배력을 놓고 경쟁합니다.

수년 동안 두 라틴 아메리카 국가는 해상 화물로 꽃의 약 10%를 북미와 유럽으로 수출해 왔습니다.

이 꽃은 훨씬 짧은 기간 동안 바다에 있기 때문에 라틴 아메리카에서 수출하는 회사는 통제 된 대기 또는 수확 후 처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케냐 수출업체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럽으로의 직접 운송 경로가 없으며 대신 중동에서 컨테이너가 작은 선박에서 훨씬 큰 선박으로 옮겨집니다.

컨설팅 회사인 FlowerWatch의 CEO인 Jeroen van der Hulst는 “해상 화물을 둘러싼 모든 프로세스는 극도의 정확성을 요구합니다.

지름길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한 번의 실수로 당신의 꽃이 퇴비로 유럽에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