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줄기 세포를

과학자들은 줄기 세포를 사용하여 합성 마우스 배아를 만듭니다.

과학자들은 아빠의 정자나 엄마의 난자나 자궁이 없는 줄기 세포에서 “합성” 마우스 배아를 만들었습니다.

실험실에서 만든 배아는 수정 후 최대 8.5일까지 자연 마우스 배아와 유사하며 박동하는 심장과 같은 구조를 포함하여 동일한 구조를 포함합니다.

넷볼 가까운 장래에 연구자들은 개발 및 연구의 초기 단계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러한 소위 배아를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

과학자들은 줄기

많은 실험 동물이 필요하지 않은 질병 이면의 메커니즘. 위업은 또한 미래 연구를 위한 합성 인간 배아를 만드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줄기

Lluís Montoli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연구의 일부가 아닌 스페인 국립 생명 공학 센터의 연구 교수.

“양 돌리의 탄생과 같은 눈부신 과학적 발전을 연상시킨다” 등이 있다.

캘리포니아의 Magdalena Zernicka-Goetz가 목요일 Nature 저널에 발표한 연구

Institute of Technology와 그녀의 동료들은 합성 마우스 배아를 가장 최근에 기술했습니다. 비슷한 연구,

이스라엘 Weizmann Institute of Science의 Jacob Hanna와 그의 동료들이 이번 달 초 Cell 저널에 발표했습니다. Hanna는 Nature 논문의 공동 저자이기도 합니다.

줄기 세포 생물학의 전문가인 Zernicka-Goetz는 발달의 초기 단계를 연구하는 한 가지 이유는 더 많은

인간 임신의 대부분이 조기에 상실되고 체외 수정을 위해 생성된 배아가 착상 및 발달에 실패하는 이유에 대한 통찰력은 최대 70%의 경우에 발생합니다.

자연 발달을 연구하는 것은 연구를 위해 기증되는 인간 배아가 매우 적고 과학자들이 윤리적 제약에 직면한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어렵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배아 모델을 구축하는 것은 이러한 문제를 연구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네이처(Nature) 논문에 기술된 합성 배아 또는 “배아”를 만들기 위해,

과학자들은 배아 줄기 세포와 두 가지 다른 유형의 줄기 세포를 결합했습니다. 모두 생쥐의 것입니다.

그들은 세 가지 유형의 세포가 함께 모이도록 하는 특정 유형의 접시를 사용하여 실험실에서 이것을 했습니다.

Zernicka-Goetz는 그들이 만든 배아가 모두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최고의 배아는 천연 쥐 배아와 “구별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심장과 같은 구조 외에 머리와 같은 구조도 발달합니다.more news

“이것은 실제로 전체 발달 중인 마우스 배아의 맥락에서 뇌 발달을 연구할 수 있는 최초의 모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연구의 뿌리는 수십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Zernicka-Goetz와 Hanna는 그들의 그룹이 수년 동안 이 연구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Zernicka-Goetz는 그녀의 그룹이 11월에 Nature에 연구를 제출했다고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다음 단계로 합성 마우스 배아가 지난 8.5일 동안 발달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마우스의 경우 20일인 기간을 확보하는 최종 목표입니다.

케임브리지 대학 네이처 논문의 공동 저자인 지안루카 아마데이(Gianluca Amadei)는 이 시점에서 그들은 8 1/2일을 “지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