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시위대 경고 ‘지금 그 지역을 떠나야 한다’

경찰 시위대 경찰, 점령 20일차 경고문구 배포

대유행 시위가 오타와에서 3주째에 접어들면서 오타와의 큰 경적을 울리지 말라는 금지령이 연장되었으며
시위대에게 수도에 머물거나 수도에 올 경우 발생할 수 있는 결과에 대한 경고가 다시 표시됩니다.

수요일, 오타와 경찰은 남아 있는 시위대에게 서면 통지서를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장 그 지역을 떠나야 합니다. 거리를 막거나 방해하는 거리에서 다른 사람을 돕는 사람은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며 체포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그들은 또한 그것을 온라인에 올렸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새로운 연방 권력 하에서 항의하기 위해 오타와에 올 생각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연방 비상사태법은 특정 지역을 오가는 여행을 규제하거나 금지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즉, 진행중인 시위에 참가할 목적으로 오타와에 오는 사람은 누구나 법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이 전술은 일주일 전 지방 및 연방 비상사태가 선포되기 전의 메시지와 유사합니다. 다음날 오타와 경찰은 차량의 약 6%가 떠났다고 말했다.

경찰 시위대 경고

별도의 경고에서 오타와 아동 구호 협회는 시위에 참가한 부모들에게 경찰의 조치로 보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 부모를 돌볼 수 있도록 준비하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권한 중 일부는 사람들이 불법 집회에 어린이를 데려오는 것을 금지합니다.

판사는 목요일 아침 오타와의 417번 고속도로 북쪽에서 공기나 기차 경적을 사용하는 사람에 대한 금지 명령을 60일 더 연장했습니다.

휴 맥린 대법관은 목요일 “사람들을 밤새도록 가두어 사람들을 다치게 하거나 가정의 평화를 파괴하는 것은 확실히 캐나다와 같은 평화로운 나라가 참을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4월 중순 부활절 주말까지 계속됩니다. 경찰 시위대

금지 명령은 시위 첫날에 중심부 근처의 일부 주거 지역에서 하루 종일 계속되는 뿔피리 소리를 차단했지만 완전히 막지는 못했습니다.

화요일에 시 경찰서장 Peter Sloly가 사임하고 임시직으로 Steve Bell 차관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을 발표하는 경찰 서비스 이사회 회의에서 Diane Deans 의장은 임시 국장에게 경찰이 받기 시작한 추가 자원으로 시위에 대응하는 방식의 차이를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Deans는 화요일 CBC의 Power & Politics에서 RCMP 및 Ontario Provincial Police와 함께 현재
경찰 대응을 관리하고 있는 Ottawa 경찰에 새로운 지휘 체계가 앞으로 며칠 안에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구조와 추가 자원은 이사회가 법적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이라고 Deans는 말했습니다.

“나는 거기에 올라가서 그 뜨거운 욕조를 직접 찌르고 물이 흘러 나오게하고 그 빌어먹을 탄력있는 성의 플러그를 뽑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계속되는 좌절의 상징이기 때문입니다.”